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집트 Egypt

룩소르를 지나 여기는 후루가다..

728x90
SMALL

룩소르에서..늦은 밤버스를 타고 후루가다로 간다....

 

후루가다 씨스타호텔앞의 해변가~ㅎㅎㅎ

 

조카도 지치고 일행도 지치고 나또한 이제는 좀 쉬어야하는 상태다....

긴장도 풀리고...여행의 마지막일 정이 정리되어간다...-여행일기중에서-

 

룩소르의 버스터미널은 룩소르 기차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마차로 돌아본 룩소르의 재래시장과 해안가 도로...를 뒤로하고...유명한 만수가게가 있다는데..찾아가지 않았다...여행에서..완벽은 없다...다음을 기약하는 아쉬움도 여행의 일부이리라....-쭈니생각-

 

저녁 9시30분발 후루가다행의 버스에 몸을 실고 이제..여행의 마무리를 위해서...진행중이다...

 

  

후루가다 우리집앞 정원모습과 주변의 도로변*(지금은 더~좋은 곳으로 이전 확장했다)

 

기대가 된다...여행전...조카에게 스쿠버다이빙을 경험해 주리라..생각하고...좋은 선생님을 찾았다...윤샘~후루가다에 우리집을 경영하는 사장님이자...스쿠버선생님다..젊은 아가씨가..이뿌고..욕심많고....세련된 사람 내심..맘속에..조카의 스쿠버샘으로 낙점했다..^^

 

이분이 후루가다 우리집 이윤선선생님이다....(싸이월드에서 옮김)

 

후루가다의 바다는....진주빛 애머럴드를 뿌려놓은 듯이...푸르름 빛이...눈과 맘을 황홀하게한다.

 우리가 머물렀던...우리집...(사진옮김)

 

후루가다 우리집에서 만난 인연으로 지금 개그콘스트에서 활기찬 연기를 펼치는 권재관 KBS 공채 개그맨으로 자기 개발을 위해서 이집트 후루가다를 찾았다고 했다...얼매나..웃기던지...여행을 마치고 국내서도 함께 밥도 먹고..했다..결혼식 초대장을 받았는데....가지 않아서...미안해 재관아~~^^;;;

 

 

재관이 덕택에...한층 업된 후루가다를 경험했다...결혼생활이 행복하기를 바란다....ㅎㅎㅎ

초상권 애기하려낭...이해해주랑...ㅎㅎㅎㅎ

 

조카와 일행들의 첫날 오픈워터의 시작...난 한국에서 오픈워터는 마쳤기에....

함께 하지 않고 사진을 도맡아 찍었다..

 

우리집과 계약을 맺고 장비를 랜탈해주는 곳

 

 

  

장비 렌탈과 허리납을 받아서 이동하는 조카...ㅎㅎㅎ 아주 신이 났다...

 

 

  

산소통을 이동하는 조카....

 

  

기본교육과 장비사용법을 익히는 중..

 

  

산소통 사용법 익히는 중..

 

 

 

  

BCD및 호흡기 장착을 익히는 중...

 

 

 

   

 

다들 설레는 표정과...화기애애함....ㅎㅎㅎ

 

  

수많은 관광객과 해변의 비치파라솔...난 이곳에서 누워..감상했다면서..ㅋㅋㅋㅋ

 

 

 

  

물적응을 위해서 바다로 나가는 일행들과 조카~

 

 

 

  

물을 좋아하는 조카는...어김없이 이곳의 대장.....ㅎㅎㅎㅎ

 

 

 

  

 

두려워하는 언니들을 인도하는 나은~~~~~~~

 

 

  

장비를 착용하고...이제 실전으로...ㅎㅎ 긴장한 빛이..역력...ㅋㅋ

 

 

 

  

기초교육과...장비 테스트를 하공

 

 

 

  

 

하나줄씩...사라지는...ㅋㅋㅋㅋㅋ

지금은 무섭고 두렵지만..조금 후에는...또 다른 세상의 기쁨을 알리라...흠흠흠...ㅎㅎㅎ

 

 

  

다들 잠수~~~~~~~~~~조용~~~~~~~~~~~ㅎㅎㅎㅎㅎㅎ

 

 

 

  

다들 기쁨을 누리면서 나오공...ㅎㅎㅎㅎ

 

 

 

  

점심식사와...프리핑....

 

 

 

  

 

한없이 기쁜..나은.....

 

 

  

나은 수석 코치와...친동생...윤진샘..맞낭(?)...

이렇게 조우하고..바로..태국 스쿠버모임에 간다고 떠났지...아마..

두자매가 어찌그리..매력적이고...열심히 사는징..ㅎㅎㅎㅎ

 

 

  

 

다들 오픈워터 배울동안..난 시내에 나가서 점심을 싸왔다는...ㅜㅡ...

덕택에 시내 구경은 잘했지만....ㅎㅎㅎㅎ

이때 점심값을 동료들에게 안받은 것이 못내...섭섭했다는...눙...ㅎㅎㅎㅎ ㅠㅠ;;;

 

 

  

 

햄버거싸러..시내를 나가는 쭈니~~~ㅎㅎㅎㅎ

 

 

 

  

맛나게 점심을 먹고 오후는 다들 스킨다이버중...ㅋㅋㅋㅋㅋ

 

 

 

  

 

 

 

  

강사의 포스가 보이는...이윤선 선생님...

 

오픈워트를 맞치고...나은 하늘을 날다...ㅎㅎㅎ

 

주변 후루가다의 모습들....

 

멋찌죠??

 

캬~~~이국의 정서가..ㅎㅎㅎ 물신...ㅎㅎ

 

잔잔한 바다...호수같죠??

 

이국의 경치~~ㅎㅎ 맞습니다..여기는 이국입니당..ㅎㅎㅎ

 

길에 흐드러지게 핀...꽃을 ....한카터...ㅎㅎㅎㅎ

 

우리집에도 밤이 나리고...

 

 

그렇게..후루가다의 첫날이...오픈워터의 맺음으로 끝났다..'다들 기분 좋은  피곤함으로.....

잠에 던다.....ㅎㅎㅎ

내일은 ..본격...스킨스쿠버다...

쭌이도...이제는 ..스킨수쿠버를 즐길 시간..ㅎㅎㅎ

푸하하하~~~~~!!!!!!!

 

27104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