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시 마산 합성동 "소금사막" 여행카페를 가다.

728x90
SMALL

테마 "여행"

해외여행..............

그리움이 간절하면...한번 정도는...가볼만 한 곳입니다..

쭈니가..찾아갔습니다...

여행 정모니 벙개를 핑계로.....

지방에서는 생소한 여행카페~

여행이 관심이 많은 피오나공주님이라고...여행 좋아라 하시는 사장님....^^;;;

쭈니는 그저 감사했습니다....ㅎㅎㅎㅎㅎ

 

이뿌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직접...디자인을 했다네요..

앙증맞게 귀염투성입니당...

정성이 곳곳에..베여 있었습니다...

젊은 친구인데...어디서 이런 감각이 있는지...

쭈니는 많이 배웁니다... 

 

 

세상이 한곳에 모여 있습니다...ㅎㅎㅎ

쭈니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스탈입니다..

제 서재를 이렇게 꾸미고 싶었습니다..

하지만..쭈니는...그런 욕심을 접었습니다...

..............

딱히...이윤 없었요...ㅎㅎㅎ

 

또 한 벽면을 장식한 여행 액자들~~~~

어느것 하나...흘려 버릴 것이 없었습니다...

한참을 감탄만 한 듯 하네요...

사장님이 직접 여행다니면서..찍은 사진을 시간에 따라..

바꾸어 전시 한답니다..

여러분도..한번..가보시 길...강력 추천합니다...ㅎㅎㅎ

 

깔끔한 디자인...

여행지역의 특징을 가진...악세사리들..

 

 

여행에서 얻거나...받은 것들을 테이블에 유리막을 이용해서..

전시한 센스가..돋보이는..모습이죠~~~

 

쭈니가 가지고 있는 많은 것들이..이곳에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ㅎㅎㅎㅎ

 

공간의 분리를...전시대및 책장으로..구분하여..

같은 공간 다른 느낌을...줍니다...ㅎㅎㅎㅎ

 

수많은 여행 도서들....사장님의 내공이 이곳에 모여있습니다....

쭈니 책은 이것에 비하면..조족지혈..ㅋㅋㅋㅋ

책은 좋아하는 쭈니는...맘속으로 쾌재를 불렀습니다..

내가 와서 다~볼테당..ㅎㅎㅎㅎ

 

여행에서 쉽게..잃어버릴 수 있는 것들을...

꼼꼼히..챙겨서..

이렇게..

자기만의 공간을 만드는..사장님은...대~~박 ^^;;;;

 

 

유명 여행 카페를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가지게 할만큼..

편안함이...소금사막에는 있었습니다.....

 

그 작은 공간에...그렇게..많은..전시....비품들...

공간은 작으나....그느낌은...아주..크게 와~닫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레시피..

이것...소금사막의....특허랍니다..ㅎㅎㅎㅎ

먹기가 아까웠지만...맛을 봤습니다...

정말..입에서 녹았다는.....ㅠㅠ...

 

 

 

  

이사진은 허재웅님이...보내주신 사진들입니다...ㅎㅎㅎㅎ

고마워요..ㅎㅎㅎ

 

 

 

  

 

 

 

  

 

 

 

  

 

 

 

인증샷!!!!쭈니는 메모 광입니다..ㅎㅎㅎㅎ

 

소금사막이 궁금하신 분은 이리로다...^^;;;

http://www.cyworld.com/pinkpiona

 

27088

 

 

 

 

 

 

728x90
LIST

'국내여행 > 경남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0) 2011.09.25
포항시 포항제철의 야경  (0) 2011.09.08
경남 의령 찰비계곡   (0) 2011.08.25
의령 일붕사를 가다.  (0) 2011.08.24
의령군 찰비계곡을 가다.  (0) 201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