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1년 5월3일 Twitter 이야기

728x90
SMALL
  • profile
    http://durl.me/7sz8a [Daum블로그]2009년1월26일 알레포 시타델성에서 생긴 일: *여행 중에는 생각도 못한 일들이 생긴다... 조카랑 여행중 많은 일이 있었지만.. 잊지 못할 사건이 알레포의 시타델성에서 생겼다.. 넓고 큰 성채
  • profile
    2009년1월26일 알레포 시타델성에서 생긴 일: *여행 중에는 생각도 못한 일들이 생긴다... 조카랑 여행중 많은 일이 있었지만.. 잊지 못할 사건이 알레포의 시타델성에서 생.. http://blog.daum.net/munandcom/17433860
  • profile
    ㅋㅋㅋㅋㅋㅋ 워~~워~~RT @bestone82: 헐 ㅋㅋㅋㅋㅋㅋ RT @kwangils: 아놔.... 짜증나게하는 1인... 등장.. 대화도 한적 없는게 카톡으로 자길 삭제해 달란다..원내..별 그지같은.....x
  • profile
    나도 보고있는데..ㅜㅡRT @sungmi1: 헉, 계속 보고 있는데 RT @kasedo: 재미, 없어졌다. 툭
  • profile
    이렇게 여쭈어보면 웃기겠죠..왜요??ㅎㅎRT @callaaaaaa: 그냥... 좀 생각이... 복잡부르르 합니다. 우습죠. 나 참 유치합니다!
  • profile
    @munandcom 그냥 유치해서요. 내가 말은못해도 무지하게 내맘이 유치하거든요. 흐흐 나이값좀 해야겠습니다. ㅠㅠ 말할수 없는 제 맘이 더 우하..답답합니다! 당나귀귀!
  • profile
    @callaaaaaa 그..아실려나~~~ㅜㅡ...보고있는 제가 더~~시부적 답답해지는 것....ㅋㅋㅋㅋ 말하소~~~~^^;;;
  • profile
    @munandcom 흐흐ㅡ 말안해요~ 자고 나면 잊어버리거든요. 안자구 뭐하세요? ^^ 저두지만!!!
  • profile
    @callaaaaaa 음...여행이 미친 듯이 가고싶은데..현실이 그렇지 못하여..여행기를 정리하고 있죠 ^^;;;그러다...트윗한번보공...그러다..트윗에 글한번쓰공...ㅎㅎㅎ 님이야 말로..궁금하게 해놓쿠 자면~~어쩌라는거죠? ㅋㅋ
  • profile
    @munandcom 그냉 그런 생각~ 즐거운 여행기 써주세요~ 그냥 전... 개인적인 어지러운 생각들... 제 나이에 예민한 노처녀가 하는 생각입니다! 복잡하지만 단순합니다~ ㅡ흐~
  • profile
    @callaaaaaa ㅋㅋ 아~~~네....노처녀는 아닌 듯보여요~~~센스있구..이뿌구..모가 부족해서리...조금만 내려 놓구 살면...만사가 오케이죠~님이 원하면 멋나는 남친은 있을 터...^^;;;홧팅하고 잘자요~~ㅎㅎ
  • profile
    오늘은 돼지 껍질에 소주한잔 먹고싶다...왜지...왤까!?? 술도 못하는 내가...ㅎㅎㅎ 조용한 밤이 생각도 못하게 찾아들었다...다들 이쁘고 건강한 꿈...꾸지면서 잘자요..^^;;;
  • profile
    @munandcom 말씀 감사드립니다. 모자란건 많죠~ 좋은얘기만 해주시니 그래도 감사드립니다. 멋나는 남친. ㅋㅋ 포기상태! 나왔으면 예전에 나오지 않았을까요? 굿나잇되세요!
  • profile
    @callaaaaaa 음....그렇킨하죠...님의 글을 의도 없이 봤지만..너무나열심히 생활하는 듯보여도 어쩔 수 없이 하는 것일 수 있죠...왜~~다~잘할거란 선입견이 있죠.흥흥흥.....ㅎㅎ 요즘사람들은 자기자신을 너무 모르는 듯 한 것도 있던데요
  • profile
    @callaaaaaa ㅠㅜ 눈이 높은 것은 아니구요?? ㅎㅎㅎ 굿나잇해요..제가 10년만 젊었다면....님 같은 분은...하루하루 괴로워 못 살 겁니당.ㅎㅎㅎㅎ 이 무슨 소릴....ㅜㅡ 지송....잘자요~~
  • profile
    @munandcom 고맙습니다. 십년이라... 님은 대체 연세가... 저희 상상이모님~ 이 반가와 하실까요??? 굿나잇 하세요~
  • profile
    @callaaaaaa 전 낼 출근이...늦지만...님은 해야하니~ 제가계속 말을 시킬 수 도 없공....암튼 님 멋찌고 이뿌고.보고 있는 것으로 도 다른사람이 즐거운 그런 님입니다...상상이모님은? 모죠?? 쩝....ㅜㅡ
  • profile
    @barngzza @sarabolle @sys741 @sungak 님들 글보다..밤셀 듯...ㅎㅎㅎㅎ .....^^;;;;
  • profile
    @munandcom 아... 트윗에서 제가 스물두살이라고 합니다. 농담. 그나이가 되고싶은거죠~ 상상이모는 그 나이에 제원래 나이인 그분이 내 이모~ ! 절 그렇조 좋은사람으로 봐주시니 뭐때문에 그리좋게 봐주시는지... 다 감사드려요~ ^^
  • profile
    @callaaaaaa 음....음...음..그냥.....님 글보다...참 깜찍하네..하다...음..생각이 깊네하다..음..암튼...그러다..숨어서 보다...이제는 이케 공개적으로다...영광스럽게 트윗대화도하공...암튼 요즘...쪼매 덕택에 행복합니다.
  • profile
    @callaaaaaa 에효~~~ㅠㅠ ....사람만나는 일이 쉽지 않쵸.특히나..좀 낳은 외모를 가지면...여자만나기도 남자만나기도 힘들죠~~ 그것이 님의 복이라 생각해요.피부과라.ㅜㅡ 본래이뿌니..유지하기위해서 간다그러세요..ㅎㅎㅎ 잘자야 피부좋아지죠
  • profile
    @munandcom 저도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것조차 하지 않으면 일적으로 태클들어올거기에 신경안쓰는 부분을 내일은 받아보려구요. 생각이 많은 혹은 생각이 없는 제 글을 꾸준하게 봐주셔서 참 부끄럽습니다. 일편 고맙기도 하구요~
  • profile
    @callaaaaaa 이궁.^^;;제가 고맙죠~모르는 척 안하셔서..님은 프로닌깐..자기투자하셔야해요~..겸손까지 하시니..님은 무엇을 하시던지 좋은 날 분명 있을겁니다...이뿌고 좋은 꿈 낼의 태양은 님을 위해서 존재 할겁니다.(비안와야하는뎅ㅋ)
  • profile
    @callaaaaaa 네이트 칭구합시당...제아이디 munandcom 안되겠죠??
  • profile
    @callaaaaaa 지송..ㅜㅡ..제가 이렇게 철이없다는...나일 까꾸로 묵는다닌깐요...ㅜㅜ
  • profile
    @munandcom 다 감사드려요. 저두. 그리고 munadcom님도 굿나잇하세요. 일부러라도 누워보려구요. 컴 끄구... 내일 아침에 정신없이 준비하지 않으면... 또 뵐께요. 신나는 오월 3일이 되어보아요. 우리 둘다요... 굿나잇!
  • profile
    아~~~~돼지껍데기에....소주 먹고잡다...어디팔징....창원에 계신분중..이시간에돼지껍데기파는 곳 좀 갈쳐줘요 ^^;;;;;
  • profile
    @munandcom 네이트 잘 안해서요. 들어거면 아이디 칭구신청해둘께요~ ^^
  • profile
    @callaaaaaa 굿나잇~~~!!
  • profile
    @callaaaaaa 감사감사감사감사...착한사람~~~^^;;
  • profile
    @munandcom 창원이시군요~ 야밤칭구 부르셔서 맛난게 드세요. 굿나잇~ 전 잠속으로!!!
  • profile
    @callaaaaaa 네...창원 ...서울에서 내려 온지 몇년되네요~서울에서15년을 살았나보네요..그래서 여기는 친구가 없죠..부산은 있죠..고향이니...지금은 이쁜꿈...꾸시겠넹...잘자요~~성가시게 했서..지송....ㅎ
  • profile
    @munandcom 네 안녕히~ 굿나잇!
  • profile
  • profile
    http://durl.me/7ss9h [Daum블로그]인간의 몸이란...:
  • profile
    오늘하루 짜증 났다면...풀어보아요~: http://blog.daum.net/munandcom/17433867
  • profile
    http://durl.me/7sugb [Daum블로그]오늘하루 짜증 났다면...풀어보아요~:
  • profile
    @callaaaaaa 더셨나요.꼬기...ㅋㅋ 성북동에 비둘기들은 잘있나요?? 즐거운하루 되셨나요?? ㅎㅎㅎㅎ
  • profile
    @munandcom 네~ 꼬기 잘 먹었습니다. 피곤해서 일찍 자려는중요. 꿀꿀 먹고 zzZzzz~ 떼지되겠지요~ 비둘기들 너무 많아서 골치거리가 되고 있답니다. 오늘 무지 피곤한 날였어요. 굿나잇 되세요~
  • profile
    @callaaaaaa ^;;바로자면...바로..달덩이로 변할텐데....잘자요~~교육은 잘 받은 신듯..꼭~~~잠자리 인사는 잘하시네요...^^;;;돼지꿈 꾸세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