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2007년12월01일 인도사막의 땅 쿠리에 서다 ^^;;;

728x90
SMALL

 

20724

2007년12월01일 쿠리 (사진의 날짜가 고장이라 ㅠㅠ)

자이살메르에서 버스를 타고 한시간 그곳에 쿠리가 있따~

유명한곳은 자이살메르인데 ^^ 난 왠지 쿠리가 그리웠따..

그곳에는 아르준이있었공~ 그친구는 대단한 비즈니스맨이였다....약속은 지켜야하는데....ㅜㅜ

쿠리의 아침은 여느 하늘과는 달랐고...

인도에 내가 와있슴을 다시한번 생각나게했다...

첫번째 방문에서는 시간과 또다른 이유로 사막을 찾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사파리란넘을 했다...

기대한것보다는 조금 미협했지만....그래도 좋았다...

첫경험이란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것이라 참 좋다...

딱여기서만 여행을 즐긴것같다...시작과 마지막...그리고 ...여행은 고행과 생각과 내 삶의 향기를 내속에 ....아름다운 추억으로그렇게 남아있다..

내가 살아잇음을 느끼고 내가 살아가야하는 이유를 준다...

쿠리의 사막에 태양은 또다른 하루로 이끌고 나또한 그 삶의 일부가 되어 날 불태운다...

아름다움이 그곳에서 내 속으로 전해진다...이것이 여행이다...내가 원하는 여행...

12월의 첫날은 쿠리에서 아침을 맞고 그렇게 또 몰랐던 사막의 하루가 시작되었따..^^;; 헤~헤~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