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요즘은 소주에 뷰전 안주 ㅋㅋ 오랜만에...먹어보는 맛입니다..탕수육전문점이라 루홍조

728x90
SMALL

 

요즘은 약주에 안주는 퓨전이 대세인가봅니다.

그래서 자랑하는 곳에서 맛을 보기로하고..가봅니다.

벗들은 비즈니스 맨들이라~

다양한 술먹는 곳을 아는 듯합니다.

그 덕분에..이렇게 뿌나는 포스팅하는 재미도 느끼구요..^^;;

오랜 세월의 편안함이랄까~

자기들 만남에 절..끼워줘서 고맙기도 하구요..

초딩 1학년때 벗이니..ㅋㅋ

40년지기입니다...

중간에 난 못보고...둘이는 젊은 시절도 만났다고 합니다.

그래서...쪼매..부럽기도 하구요..

서로를 챙겨주는 섬섬이가...^^..좋아보였습니다..

 

그렇게 맛나다고 찾은 루홍조였네요...

 

 

이곳은 탕수육전문점이라

코스요리도 탕수육과 소스 그리고 샐러드등으로 구분하여 나옵니다.

뿌나가 시킨 것은 C코스입니다.

 

치킨 탕수육과 샐러드 그리고 해물탕.

해물탕은 시간이 지나면 사리를 넣어서 대워달라면 해줍니다..

호~~ ^^...

 

보이시죠??

 

달라진...해물탕..

이분들이 제가 촬영한다는 사실을 몰랐나 봅니다..ㅋㅋㅋ

그래서 따지려했지만..

울 벗들..통이 큽니다..ㅎㅎㅎ

조용히 나왔네요...ㅋㅋㅋ

헌데...이건 아니다 싶어서..이렇게 말해봅니다..

 

 

뭥미

 

먹던 음식이 바뀌는 것은 아니죠...ㅠㅠ...

 

노노

 

 

샐러드 ㅎ

 

 

캬~~ ^^ 만나면 좋은 친구 ^^

기현, 성욱입니다.

 

 

성욱

 

기현

 

 

고마워~ 친구들 ^^

사랑해

 

 

 

 

 

 

 

 

그랭...볼수 있을 때..보쟈규 !!!

부산에서 쫓아가서..본...찾아줄때가 고마운 거죠~ ^^;;;

사랑한다..친구얌 !!!

 

건배~~ ^^;;;

 

뿌나가 먹은 것은 C코스

치킨탕수육과 샐러드및 해물탕으로 나오네요..ㅎㅎ

 

친절은 하셨는데...

 

해물탕 데워준다고 가져가고는...우리의 해물탕이 아닌 딴 해물이 오는...이런..ㅠㅠ...거시기한 상황이..그래서 쪼매..기분을 다쳤다는..

너무나 시간이 걸려서..여쭈어봤디만..ㅡ,.ㅡ;;; 모르는...상황연출..ㅋㅋ

우리가 먹던 것도 아니공..함께한 친구들이 좋아서 넘어갔지만...ㅡ,.ㅡ;;; 이건아니죠??

 

루홍조사장님!!!!...맛도 친절도 하셨는데...이런 실수는 하지마삼...ㅡㅡ;;;

유명한 집이라해서 찾아간 것입니다..ㅠㅠ...

장사가 잘되서 바로 옆집이 본점이고 이곳은 다시 확장한 듯했는데...

 

 

루홍조

탕수육전문점

 

051 - 555 - 4955

 

부산 동래구 명륜동 533 - 101 1층

 

 

 

 

 

 

 

 

     

      free counters 

2796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