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더운 여름 부산 밀면은 한번 먹어줘야 한담서 ^^;;;; 헐~ 고현정이넹!!!!

728x90
SMALL

요즘 비가 오지 않아서...충청지역은 가뭄으로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ㅜㅡ..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남일이 아닌 듯 맘은 ..아주..타들어갑니다...

 

하늘의 뜻이라..ㅜㅡ...어떻게...말도 못하겠꼬...

 

첨단의 시대에 살아도...자연의 뜻은 아직도 어쩔 수 없나봅니다..

 

빨랑..비가 오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ㅜㅜ....

 

더위가...무척이나 기성을 부리는 ..요즘의 6월 입니다...

 

요즘은 봄과 가을은 무척이나 짧아진 듯하고 겨울과 여름은 더~ 길어진듯 합니다...

 

더운 여름이 오면..시원한 면이 생각 납니다..콩숙수, 냉면, 냉국수, 그리고 오늘 소개할 밀면...

 

부산의 밀면은 뿌나가 자주 소개하는 것 중하나입니다...

 

부산 아무곳이나 가서 밀면을 드셨도... 부산 밀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ㅎ

 

물론 줄을 서서 먹는 곳과는 차이가 좀 있겠죠 ^^;;;;

 

오늘은 부전시장 먹자골목에 있는 고현정 밀면을 소개합니다 ^^

 

연예인 고현정 아닙니다...중국관 고현정입니다...예전에는 구현정이라고 했습니다..^^;;;

 

아마..영업 절략(?) 이지 않을까하는 ^^ -뿌나생각-

 

 

시원한 밀면의 모습...자~~시작해 봅니당....^^;;; 

 

 

딱..일딴..째려봅니다..호~~고놈..맛나 보입니당..이~더운 날씨에..딱...어름이...기분 좋아집니당..ㅎㅎ 

 

 

가위로 뿌나는 4등분을 했습니다 ^^;;; 그때 그때..틀리죠...

면빨을 후루룩~ 즐기고 싶어면..반으로 짤라서 ^^

아주 잘게 오래 음미하고 프면 ^^ 4동강을 냅니당..ㅎㅎ

뿌나 항상 하는말..그때 그때 달라요~~^^;;;

 

 

요즘은...음식이...참 보기도 맛나보입니당..히~~^^;; 

 

 

와사비(?) 겨자 ㅋㅋ 넣어주시공...

뿌나가 조금씩 넣어먹어니 좋터라구요 ^^;;;

 

 

입가심을 위해서 꼬기의 맛도 봅니다..ㅎㅎㅎ

그리고 계란의 노란 것은 풀고 흰자는 맛을 봅니다...ㅎㅎㅎ 

 

 

꼬들 꼬들 한 것이 좋은데요 ^^ 오늘 고현정에서 먹는 밀면은 조금 꼬들합니다...

부드러움이 약하 군요 ^^;;;

 

그래도 시원함이 온몸으로 다가옵니다...

오늘 하루는 시원하게 보낼 듯합니다..ㅎㅎ

 

 

팎팎 쭈는 것은..어쩔 수 없는..현상 입니당..ㅎㅎㅎㅎㅎ 

 

아~~흣~~~ ^^;;;(이눔의 식탐 ㅠㅠ)

 

 

하~~참 깔끔하게..먹어버렸네요..시원하고...배부르고...쩝..모라 말을 못하겠지만..참..좋습니다..

벗님들 오늘..더운뎅...어때요..밀면 한 그릇 ^^ 곱빼기로다...드셨보는..피서..비스무리하게..^^ 드시는 것두...

부산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이여름...맛나는 밀면도 먹공 부럽다~~~마이~~~~^^;;;. 

 

이날 뿌나가 먹은 것은 ^^;;;

 

밀면 4,000원

 

고현정

 

옛날 짜장면과 짬뽕 전문입니다..

 

051 - 804 - 8006

 

부산 부산진구 부전 2 동 242 - 5

 

 

 

 

두분이 맛나게 드시는 것 같아서..참 좋아보였습니다 ^^;;;

 

 

  

     

      free counters 

 

2776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