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음악들어

음악여행/merling ss song - 내 바보 같은 심장.!

728x90
SMALL

자꾸 

목소리가 듣고 싶다.

묘~하넹!

벗님들 

이 노래 들어 봤나요!? 

그냥 미소 짓게 합니다. ㅋㅋ

번역은 파파고 번역기 돌렸습니다.

요즘 넘 편하다능...ㅋㅋ

 

불금에는 이 노래로다..^^;;;

행복 의욕 뿜뿜!!! 하시란!

merling ss song

 

https://youtu.be/1UJpFahphko

MY STUPID HEART - LYRICS

 

[Intro]

My stupid heart

Don't know, I've tried to let you go

So many times before

Then wound up at your door

My stupid-

 

[Verse 1]

Can't believe that I haven't figured out by now

Every time I call you up, all you do is let me down

Should've known there was nothing about us I could change

Every time we try to be friends it always ends the same

 

[Pre-Chorus]

But when I try to remember

All the pain that we've been through

Something in me says “whatever”

And it brings me back to you

 

[Chorus]

My stupid heart

Don't know, I'vе tried to let you go

So many times bеfore

Then wound up at your door

My stupid heart

Too late, already on my way

If we go down in flames

Again then you can blame my stupid heart

 

[Post-Chorus]

(Oh shit!)

(Okay!)

You can blame my stupid heart

(Oh shit!)

(Okay!)

You can blame my stupid-

 

[Verse 2]

Every now and then I get inside my head

Try to leave your text unread, but I wind up period instead

I should've bit my tongue while we were still ahead

Yeah, I always had to be right, 'till we had nothing left

 

[Pre-Chorus]

But when I try to remember

All the pain that we've been through

Something in me says “whatever”

And it brings me back to you

 

[Chorus]

My stupid heart

 

내 바보 같은 심장 - 가사

 

[소개]

나의 바보같은 심장

몰라요, 당신을 보내려고 노력했어요

전에도 몇 번이나

그리고 당신의 문에 도착했습니다

내 바보같은

 

[1 ]

내가 지금까지 이 일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내가 전화할 때마다 당신이 하는 일은 날 실망시키는 것뿐입니다

내가 바꿀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는 걸 알았어야 했어요

우리가 친구가 되려고 할 때마다 항상 똑같이 끝납니다

 

[선초러스]

하지만 내가 기억하려고 할 때

우리가 겪은 모든 고통은

내 안에 있는 무언가가 "뭐든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당신에게 돌려줍니다

 

[코러스].

나의 바보같은 심장

몰라, 널 보내려고 노력했어요

전에도 몇 번이나

그리고 당신의 문에 도착했습니다

나의 바보같은 심장

너무 늦었어요, 이미 가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불길 속에서 사라진다면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도 있어요

 

[포스트 코러스]

(이런 젠장!)

(좋아요!)

당신은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젠장!)

(좋아요!)

내 바보를 탓해도 돼요

 

[2 ]

가끔 나는 내 머리 속에 들어가요

텍스트를 읽지 않은 채로 두려고 하지만 대신 마침표를 찍습니다

우리가 아직 앞서 있는 동안 혀를 깨물었어야 했어요

그래, 난 항상 옳았어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선초러스]

하지만 내가 기억하려고 할 때

우리가 겪은 모든 고통은

내 안에 있는 무언가가 "뭐든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당신에게 돌려줍니다

 

[코러스].

나의 바보같은 심장

몰라요, 당신을 보내려고 노력했어요

전에도 몇 번이나

그리고 당신의 문에 도착했습니다

나의 바보같은 심장

너무 늦었어요, 이미 가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불길 속에서 사라진다면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도 있어요

 

[포스트 코러스]

(이런 젠장!)

(좋아요!)

당신은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보내려고 노력했어요 (오 젠장!)

전에도 몇 번이나 (오케이)

당신은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 있습니다

너무 늦었어요, 이미 가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불길 속에서 사라진다면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도 있어요

 

[아웃로]

너무 늦었어요, 이미 가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불길 속에서 사라진다면

내 멍청한 마음을 탓할 수도 있어요

 

bout Walk off the Earth:

Walk off the Earth is a band. A band that is obsessed with making killer music in all its forms. Join us on our journey!

 

To our devoted WOTElings, your support over the years has blown our minds. We hope to be able to see you live one day soon. If you enjoyed this video then please help us out by sharing it on your socials, hitting the LIKE button and adding it to your favourites. Your support and word of mouth is the number one force keeping us making music and we can't thank you enough.

 

 

지구 밖으로 걸어나가기:

Walk off the Earth는 밴드입니다. 모든 형태의 킬러 음악을 만드는 데 집착하는 밴드. 우리의 여정에 동참해주세요!

 

우리의 헌신적인 WOTELings에게, 지난 몇 년간 당신의 지원은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곧 생방송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비디오가 즐거우셨다면 소셜에서 공유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입소문이 저희가 음악을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너스 동영상 ^^;;;

 

https://youtu.be/1AxMnQzaO5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