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 원돼지국밥 - 아! 역쉬~ 뿌나는 돼지국밥이얌!

728x90
SMALL

뿌나가 

체력이 거시기하면

찾는 우리의 전통맛 돼지국밥

그 국밥으로 한끼는 떼우닷!

꼬기 꼬기 꼬기 ^^;;;

한 그릇 뚝딱하면

든든한 하루가 됩니다.

푸~울 샷!!!

들어가 주시공..ㅎㅎ

이렇게 

옆지기랑 

먹방 ㅋㅋ 시작 ㅎㅎ

먼저 먹을 준비해 주시공...

김취~ ^^;;;

먹기 편안하게 쓸어주시공..(세계가 놀라는 가위의 능력!)

그리고 궁물맛으로

새우랑 소금을 넣을지 결정!

그것이 끝나면 바로

부추 투입!!!

그럼 일딴 먹는 준비는 끝!!!

일단 꼬기랑

새우로 입가심 실시!

언제나 돼지국밥은 옳다.(뿌나생각)

그리고 남은 궁물에

밥을 넣어 먹는다....

한번 먹으면서 두가지 효과를 원하는 뿌나!(뿌나는 먹방돌이 ㅋㅋ-이거이거 나이에 맞지 않음)

윈돼지집

오랜 세월의 맛!!!

055 283 1751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3-5

주차장은 주변 공영주차장

메뉴판 ^^;;;;

원돼지국밥 먹는 법

1.국밥에 김치를 썰어 넣는다.

2.부추를 넣는다.

3.새우젖과 다데기로 간을 맞춘다.

4. 맛나게 먹는다.

오늘도 뿌나는 맛나게 얌얌 먹었다능...

뿌나는 수육백반을 강추해봅니당..ㅎㅎ

원돼지집 이야기

스토리텔링도 잼납니당...ㅎ

30년에서 20년은 더하기 해야함.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