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화도내고

티스토리여행/짜증난다 - 나의 닉네임마져도 잃어버리는 나쁜 다음 XX.

728x90
SMALL

이렇게 티스토리로 넘어 올 줄 알면서도

대비 못한 뿌나의 잘못!

 

나의 닉네임이 내가 정한 티스토리에게 빼앗기고...

뿌리깊은나무, 뿌나, 쭈니나라 다 빼앗겼다...이것이 나라 잃은 슬움에 비견할까 만은...

난 뿌리깊은나무임으로 시작한다..캬~ 거의 30여년을 사용한 닉을 빼앗겼다. ㅠㅠ

 

나쁜 다음 xx.

그래도 아쉬운게 나니...어쩔!? ㅋ

무한 긍정주의자 뿌나 헌디...

티스토리 잠깐 할 때도...

좀 어려웠는데...

 

많은 벗님들은 어떻게 극복하시는지..궁금...

그래도 어쩔거얌...ㅡ,.ㅡ;;;;;

 

빌려 사용하는 것만도 고마운디..ㅋㅋ

언젠가는 던내라 할 듯...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최적화는 언제하려나...ㅋㅋ

에효~

나의 일기장이 쩝...다 바뀌어서 어렵다능...

더 나이 들어서면 어쩔..ㅋㅋ 

 

벗님들~~!!!! 

힘내시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