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영화보고

영화여행/탑건2(매버릭) - 아~! 톰 크루즈 미소 매력쩐다.!!!

728x90
SMALL

벗님들!

오늘 하루도 편안하세요.

뿌나는 옆지기 꼬뎌겨

1만년만에 영화감상 ㅋㅋ

아!~ 사운드 끝장에...온몸이 전율을....웅~~~ㅎㅎㅎ

톰 크루즈 형아의 매력쩌는 미소가 뿌나의 감성을 ...(오해마삼들 뿌나 거시기 아님 ㅋㅋ)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하늘 위,  
가장 압도적인 비행이 시작된다! "

간만에 외식에...

드라이브, 쇼핑

이거징 ㅋㅋ 

늦은 마지막회 영화감상!!!

롯데시네마 현풍점에서..ㅎㅎ

언제 SK VIP 사용하나...했는뎅...

드~드~디여....^^;;;;

요런 상태이면

젊은 시절 같으면..ㅋ 뻥치면서...영화대관 전체를 했다고 하는 건디..ㅋㅋ

똘똘한 옆지기가 믿을 것 같지도 않고..ㅎㅎ

톰 크루즈는 “비행기를 조종 하는 것은 장엄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자연을 이용함과 동시에 거스르는 게 바로 비행 조종” 이라며 “이번 영화에서는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은 매버릭을 다시 연기한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적인 경험이었다. 매버릭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매버릭이다.

영화감상 내내...

톰 크루즈 형아의 미소와 

박력있는 사운드(이거거덩 영화관의 매력!!! 정말 귀샤워하고 왔다능)

팝콘각 세우공...콜라는 말안해도 아실테공...

아그작 아그작 앂어면서...

탄산의 매력에 빠지면서뤼~

영화내내 이미소에 쩔고....

내용이야 모~ 인터넷에서 더 잘 설명해주지만도..잠깐!? ㅋ

그래도~

전 세계 최고의 액션배우
톰 크루즈가 돌아왔다!

전대미문, 유일무이라는 수사가 가장 잘 어울리는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돌아온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톰 크루즈는 36년 전 자신을 일약 스타덤에 올려놓은 영화 <탑건>의 속편 <탑건: 매버릭>에 제작자와 주연으로 나섰다.

톰 크루즈는 임하는 영화마다 스턴트 없이 직접 액션에 임하는 배우. 이번 <탑건: 매버릭>에 등장하는 다양한 항공 액션도 모두 직접 톰 크루즈가 소화해 놀랍다. 톰 크루즈는 전편 <탑건>에서는 F-14 톰캣의 조종석에서 촬영을 했고 이후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등에서 직접 헬기를 운전하는 등의 장면이 노출 되어 그의 조종 실력이 건재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작품에서 각본 및 프로듀서를 담당한 크리스토퍼 맥쿼리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촬영 당시 톰 크루즈가 뉴질랜드 협곡에서 헬리콥터로 제어된 스핀을 도는 것을 봤고, 아부다비에서 25,000 피트 상공에서 시속 160마일로 날아가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봐야했다. 지금까지 톰 크루즈와 해왔던 모든 작품에 항공 분량이 있었다. 그는 항공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며 <탑건> 시리즈가 톰 크루즈에게 숙명적인 작품임을 밝혔다.

자막이 흐르는 순간

그 감동

그 느낌

좋았다능.....ㅠㅠ

이제는 범죄도시2에 도전!? (옆지기가 영~ 이런 쪽은...별로라..ㅠㅠ)

 톰 크루즈의 드림팀!

제리 브룩하이머&<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의
완벽 콜라보레이션!

벗님들!

어떻게...

이번 주중 비오고 날씨도 무지 덥다는 열대야

이만한 피서 없다능 

뿌나생각 ㅋㅋㅋ

OST마저 레전드 예고!
레전드 음악감독 한스 짐머
최고의 팝스타 레이디 가가 & 원리퍼블릭
OST 합류

https://tv.kakao.com/v/429606869

 <탑건: 매버릭>의 사운드트랙 참여 스탭 중 눈길을 사로잡는 인물은 바로 레이디 가가다. 레이디 가가는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휩쓴 이 시대의 팝을 대표하는 가수. 1986년 개봉해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 빌보드 차트 1위 등을 휩쓴 <탑건>의 OST ‘Take My Breathe Away’의 뒤를 이을 대표곡을 레이디 가가가 부르게 되는 것은 운명적이었다. 한스 짐머에 의해 레이디 가가의 노래 ‘Hold My Hand’가 발견되었고, 톰 크루즈는 “처음으로 영화 속 곡을 듣는데, 듣는 순간 ‘바로 이거야!’라고 알게 되는 순간들이 있다. 이번 레이디 가가 곡을 들었을 때 그랬다”라며 레이디 가가의 ‘Hold My Hand’가 영화에 OST가 된 순간의 소회를 밝혔다. 레이디 가가는 ‘Hold My Hand’의 가창은 물론, 한스 짐머와 함께 <탑건: 매버릭> 사운드트랙 스코어 작업에도 참여했다.

https://youtu.be/Mrj9XACVJ8U

"언젠가는 인간미 넘치는 

이런 전투신보다는 무인기로 승부하는 세상이 오겠죠..."

뿌나는 이런 시대에 살고 있었서..좋습니다.

아나로그, 디지털이 공존해서...또 다른 삶이 이루어지는 많은 사람들이 기억 할끼얌...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