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여행/따오기 - 우포따오기 우포늪따오기 야생따오기 녀~석들! ^^

728x90
SMALL

찬바람이 무척이나 불든

2월의 어느날

따오기가 궁금해서

우포늪 따오기 복원센터를 찾았습니다.

우포따오기, 우포늪따오기, 야생따오기는 다~ 같은 말이라능!!! ㅋ

한참을 안보이두만...

나타난

따오기들...

두마리는 따오기복원센터 앞마다에서 출현 

그리고 또 두마리는 먹이주는 마당쪽에서 

또 두마리는 왜가리와 백로가 있는 논바닥으로 있었네요.

망원경으로 유심히 바라봐두...

이녀석들 발목의 번호표를 알 수 없었든 것이..아쉬움이랄까!? ㅠㅠ

세월이 지나도

이곳의 풍경은 큰 변화가 없다능..ㅎㅎ

2022년 1월말 

우포늪 호수방향의 왜가리들

무엇을 하는 지 한참을...이렇게 서 있었습니당.

그리고 따오기 복원센터 앞 논방향에서

따오기 비상하는 모습...

동영상 담다 갑자기 

따오기가 날기에...ㅋㅋ

2022년 2월 20일 따오기 복원센터앞 풍경

"뿌나는 그들을 따오기라하고 

그들은 뿌나를 따~옥하고 부럽니당..ㅋㅋ"

고고한 차태는 변함이 없다능...^^

좀더 가까이 담으려 했으나...

뿌나의 장비에 한계를 느끼는 순간 벗님들!

상상으로다..ㅠㅠ 지송...

한참을 이렇게 웅쿠리고 있는 녀석...

무엇을 하는 건지...

그리고 논 한 켠의 왜가리 가족(?) 이렇게 한참을 있네요...

그리고 바로 앞으로 다가온 따오기 녀석

발목의 번호표를 확인할 사이도 없이 

촬영만..ㅠㅠ 아!!! 프로가 못되는 뿌나!

그냥 녀석의 움직임에 매료되어 담기남...

바람은 어찌나 불든지..손은 시리고..ㅠㅠ

암튼 얼굴보는 것만으로도 만족..^^

야생으로 살아 남아 있는 너희들이 고마울 뿐이고!!!

이렇게 함께 대화도하고

사진도 담는 기회를 주는 너희들이 기특해, 기특해!!!!

이제는 우포늪 방문하셨다.

따오기복원센터 앞을 찾으시면

바로(?) 요곤 장담을 못하지만 ㅋㅋ

거의 볼수 있다는

정보를 벗님들께!!! 드립니다.

이렇게 따오기를 볼 수 있는 날과 없는 날의 

기분 문제는 뿌나는 좀큽니다.

어느날은 거짓말 처럼 몇시간을 보여주지 않을 때도 있었답니다.

요즘은 그래도 거의 자주 보는 편...ㅎㅎ

많은 모니터링자원봉사자 님들께서는... 모곡리나 기타 마을에서 발견을 하시는데 

뿌나는 영~ 다른 곳은 저희 동네 계성천이 유일해서뤼~ 안타깝다능...ㅜㅡ

따오기 복원센터 앞쪽 마당은 너무나 멀리 

있었서...ㅠㅠ 눈맞춤을 못했다능...그래도 

이렇게 흔적만은 남겨봅니다.

벗님들!!!

야생 생존은 쉽지 않은 따오기들의 미션입니다.

벗님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바람이 어~억수로 불든 어느날

따오기 관찰...보는 내내 추운줄 모르다...

철수 하려니...몸도..손도 넘 넘 시렸다는 거~

벗님들

옷과 장갑 따숩게 착용하시고 구경들 오삼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