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Viet Nam

베트남여행/컨터 - 기억에서 조금씩 사라지는 추억여행.

728x90
SMALL

어느 듯...2년이란 시간이 지나갑니다.

베트남 컨터(발음이 두가지인데 이것으로 통일하는 것으로 ㅋ)

이곳에서

소원농산 실장 박수찬님의 옆지기인 쩡이 살고 있는 고향입니다.

호치민에서 버스로 4시간30분 이동

베트남의 지도에서 보면 호치민에서 서남쪽으로 !? 

기억이..ㅜㅡ..

잊지않으려 이렇게 글을 씁니다.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

딸처럼 여겨졌던 통역담당 토아랑 투아 두사람은 부부가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아니였다면...직접가서 축하라도 해주고 싶었는데..

이글을 통행서 축하의 인사를 해봅니다.

"축하 축하 축하해!!! 딸"

컨터시의 모습니다.

뿌나의 스타일 마구 담는다..ㅋㅋ

오토바이의 천국입니다.

동남아시아중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등에서는 

오토바이가 대세입니다.

컨터시에서 함께 한 식사가 생각나는 오늘...

맛난 식사 후

베트남 컨터시를 

관광차를 타고 드라이브

행복한 추억의 여행입니다.

지금은 페이스북친구인 수찬와이프 베스트프렌 틴 

이친구도 시집을 갔네요...

이글을 통해서 축하를 전해봅니다.

틴틴 축하해!!!

베트남하면 고수입니다. 

진한 육수에 쌀국수 그리고 고수랑함께 먹어보면 

특히한 맛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함께 나왔던 

주변음식들...

그때는 이름을 다 알았는뎅..ㅠㅠ

지금은...에효~ 세월이 우찌이리 빠른지..ㅋㅋ

하지만 맛나게 먹은 것은 팩트!!!

베트남 컨터시에서 유명한 식당이였나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한 소중한 시간이 그립습니다.

식사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때가 더~ 맛난 것 천하가 압니다.ㅋㅋ

뿌나는 사진과 먹는 것 빼면 여행에 남는 것이..아!!! 풍경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과 그 나라 문화..

이궁...다~네! ㅋㅋㅋㅋㅋ 

보는 그날까지 건강했으면 합니다.

또 보자 친구들!!!!

아 벗님들~

아~해보시란!!!

이 맛이 베트남의 맛입니당..ㅎㅎ

쌈에 여러가지를 올려서

소스에 살짝 찍어서 

맛보는 

홍홍홍!!!

끝내준다능...

라이스페이버에 싸서...

한입에 호로록!!!

얌얌얌!!!

식후의 드라이브

세상은 아름답다능...

컨터시의 야경은 또한 아름답습니다.

잠깐 감상...ㅎㅎ

베트남도 엄청 많이 변해가고 있습니다.

요놈이 관광차 ^^;;;

차가 참 실용적으로다 이쁘다능...ㅎㅎ

요래 요래 기념촬영도 하공..ㅎㅎ

친절한 운전기사님 덕분에...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모두가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뿌나는 소중한 이시간을 기억합니다.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기를...

"사랑한다." 는 말로 포스팅을 끝내봅니다. 보고싶다. 친구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