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유용한팁/축제정보

충북금산여행/금강여울축제 - 강촌마을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체험!!! 아~ 물이로고!!!

728x90
SMALL

강촌마을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체험!!! 아~ 물이로고!!!

금강여행/금강여울축제




드디어..물의 계절!!!

물놀이의 계절...

금강여울축제가 시작된다네요...ㅎㅎ


그럼 한번갈~볼까요!? ㅋㅋ

단~ 정보알리미라는 거~ ㅎㅎㅎ


축제여행밴드제공.

금강여울축제여행





축제소개

"강촌마을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체험"

시골 외가집의 정서가 그대로 묻어나는 강촌마을에서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름축제가 있다.
금산의 금강여울축제는 여름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체험과 농촌체험, 전통민속공연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이 넘쳐나는 강변축제로 주목 받고 있다.

축제개요

  • 개최기간 : 2017. 7. 15(토)~16(일) / 2일간
  • 장소 : 금산군 부리면 평촌리 금강놀이마당 일원

    네비게이션 주소 : 금산군 부리면 평촌리 10-5

  • 주최 / 주관 : 금산문화원 / 물페기농요보존회, 농바우끄시기보존회



행사프로그램

분야프로그램명장소비고
공식행사개막식(식전공연, 공식행사, 축하공연)주무대
체험행사신나는 물 체험 -물벼락(樂)-
  • 대형물슬라이딩(물썰매, 물대포 등)
  • 물스포츠게임(물축구, 물씨름 등)
  • 대형오리튜브체험
  • 금강여름분수
  • 금강족욕체험(노내기샘)
주행사장
주행사장
주행사장
금 강
주행사장
강촌 외갓집 체험
  • 잠자리잡기
  • 여치집만들기
  • 봉숭아물들이기
  • 민물고기․다슬기잡기
주행사장
주행사장
주행사장
주행사장
공연행사전통민속 공 연
  • 농바우 끄시기
  • 물페기농요
  • 금산농악판굿
주행사장
무대공연
  • 열대야 음악회
  • 여울 가든 콘서트
주무대
전시행사
  • 농바우끄시기전시관
  • 물페기농요전시관
  • 금강생태사진전
판매행사
  • 여울식당
  • 특산물 판매코너
주행사장


오시는길

  • 고속버스 : 서울강남터미널 → 금산터미널(2시간20분소요)
  • 직행버스 : 대전동부터미널 → 금산터미널(1시간 소요)
  • 자가용 : 경부고속도로 → 비룡분기점 → 대전·통영간 고속도로 → 추부 또는 금산IC → 행사장(30분소요)
  • 네비게이션 주소 : 충남 금산군 부리면 평촌리 10-5

행사문의

  • 금산군 문화공보관광과 041)750-2411
  • 금산문화원 041)754-2724

금강여울축제


041 - 750 - 2412


충남 금산군 부리면 평촌리 10-5



축제여행밴드제공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