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유용한팁/축제정보

서울여행/코엑스 Hall B - 2017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 1월4일(수)~7일(토)소원농산 상황버섯도 함께!!!

728x90
SMALL

2017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 소원농산 상황버섯도 함께!!! 

서울여행/코엑스 Hall B



벗님들~~ 어케..


2017년은 해피뉴열~루다..맞이 하셨는지요!?

뿌나는 거의...독감으로..ㅋㅋ 듁다 살았네요..


역쉬~ 만고의 병은..마음병인 듯...

허지만..뿌나가...해피바이러스인지라..

금방..ㅋㅋ 회복했다능...


그리고 좋은 소식..

2017년 설맞이 명절 선물상품전을 소개합니다.


명절선물은 역쉬~

어르신 들의 건강부터!!


그럼 역쉬~ 소원농산의 상황버섯!! 좋다는 것!!!

서울 코엑스 Hall B 관에서 저렴(?)하게 판매한다능...정보팁!!! 알려드려요~~~ ㅎㅎ


시간되시는 벗님들~!!!

2017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에서 다양한 선물도 보시공..

좋은 것 찜하셨다..명절 선물로...!!! 해보삼들!!!!



2017년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
오는 1월 4일(수)부터 1월 7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COEX Hall B(구 인도양홀)에서 열립니다.
오전 11:00부터  오후 18:00까지 (마지막날은 17:00 까지)



 

 

요 포스터...ㅜㅡ...오프라인 것과는 다름이요...ㅋ

 

 

그리고 창녕 소원농산 재배종 상황버섯!!!

사진 몇장 투척!!! ㅎㅎ

 

창녕군 소원농산 상황버섯은 5년이상된 상황으로 진액과 진액골드를 만들어...공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5년이상된 상황버섯을 원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분은 ㅋㅋㅋ 클릭!!!

사진을 클릭하시면..바로..갑니당..ㅎㅎ

 

최근 창녕군 소원농산의 소식으로..ㅎㅎ

 

 

 

 

 

공중재배로...생산되는 17년 노하우의 결정체들!!! ㅎ

 

 

2017년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에 초대합니다.!!!

온라인 티켓은 무료입장됩니다.

 

그리고 이곳 코엑스 몰에가시면..

창녕군 소원농산 부스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행사상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가를 놓치지들 마세요..ㅎㅎ

 

 

 

요고이 소원농산 진액 30팩짜리..ㅎㅎ

 

 

 

벗님들~~~2017년 대박나시고..

복도 마이 받으시고...

 

건강도 함께..지키는 그런 해되세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