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김해맛집/안채구산점 - 보슬비 내리는 이른가을 초입에서 맛보는 추어탕의 기억...

728x90
SMALL

보슬비 내리는 이른가을 초입에서 맛보는 추어탕의 기억...

김해맛집/안채/구산점

 

 

 

요즘은 햇쌀이 귀한 하루하루입니다.

연휴는 잘~알 보내고 있는 10월 초 되시구 있나요!?

뿌나는 오랜 출장으로..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중...ㅋ

 

모~ 혹자는...뿌나는 늘~ 논다는 분도 있는뎅...ㅜㅜ

그렇치는 않구요...쪼매 강행군을 한..9월이였담서...

 

요즘같은 이런 쪼매 꿀꿀한..날씨에는 추어탕 어때요 !? ㅎㅎ

뿌난...이런 집이 좋아요..ㅎㅎ

 

그래서~ 또..찾았 나섰다능..ㅎㅎ

오매가메 맛보는..김해의 맛집/안채 가볼까요 !? ㅎㅎ

 

지인의 소개로..찾았는데..

뿌난 맛나게 먹었담서..ㅎㅎ

 

 

 

깔끔하니...ㅋㅋ

요즘 같이...비오는 것도 아니고...안오는 것도 아닌...날씨에..

따뜻하니..추어탕의 계절이..온 듯하담서

 

지난 여름 더웠을 때..먹으면서뤼~..캬~ 요고이..가을날 묵어면 좋겠다...

했던 뿌나..먹기는 여름에 먹구..포스팅하기는 가을에 하는..ㅋㅋ

 

뒷북의 달인(?)이 맛본...추어탕의 추억

이맛이...추어탕의 맛!!! ㅋ

 

 

푸~울샷!! 한번 쫘~악 봐주시공..

눈으로 드시공...

곁반찬두..쭈~욱 봐주시공..ㅎㅎ

 

 

첫상으로 이케 나옵니다.

정갈하니~ 느낌있담서..ㅎㅎ

 

 

 

 

그리고..이케..나옵니다..ㅎㅎ

돼지 두루치기!? 대충...그런 느낌(?)

 

 

 

 

강원도에서 유명한 황태(?)

요고이 맛이 단백했다능...

 

그리고 간단한 쌈스타일~ ㅎ

 

 

이렇게 먹는 추어탕의 기억은...좋았담서..ㅎㅎ

 

그래서~ !!!

 

 뿌나의 간만의 움짤!!!

뽀글뽀글!!! ㅎㅎ

 

대박!!!

 

 

모~ 요모양으로다...주변 양념 넣으주시공..ㅎㅎ

 

 

 

정신없이 흡입해주시공..ㅎㅎ

지인이..빈그릇 좀 올리지말라해서뤼~ ㅋ

말잘 듣는 뿌나..쪼매 있는 그릇으로다...홍홍홍!!!

 

요즘같은 날씨에는..추어탕이 제격!!!

뿌나 추천 추어탕!!! 탕!! 탕!

 

추어탕 전문점 김해 구산점

 

 

안채

 

055 - 327 - 4406

 

경남 김해시 구산동 10

주차장은 주변 해반천변

 

 

 

메뉴~ㅎㅎ

전메뉴포장가능하다는 것!!

(깨알팁!)

 

안채는 정성껏 귀한 손으로 모시겠습니다.

 

 

 

 

해반천옆으로...편안하게 식사후 산채도 되공..

가을날...비슬비에...운치도 있을 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