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투어/이벤트광고 투어

[이벤트여행]백만켤레의 신화 트렉스타 네스핏 코브라 워킹 140,240 GTX 고어텍스 트레킹 체험단모집.

728x90
SMALL

백만켤레의 신화 트렉스타 네스핏 코브라 워킹 140,240 GTX 고어텍스 트레킹 체험단모집.

제주올레 친구신발 지정 기념

 

 

2014년에도 체험단 모집을 했는데...

올해도 하네요...

 

그래서~~~

뿌나 도전합니다...^^

벗님들~ 한번 ㅋㅋㅋ 기회를 노려보삼..ㅎㅎ

 

 

늘...걷는 것을 미덕으로 여행다니는 뿌나..ㅋㅋ

딱 ~뿌나 스타일인디...

혹시나 하는 맴으로다가...

(모~ 사심이징..ㅋㅋ)

 

올해도 여전히 제주 올레길을 다녀왔는데..

바쁘다는 핑계로...후기도 못 올리공..ㅜㅡ..

 

그래도 뿌나의 여행은 쭈~욱 되고 있었담서....

혹여..여행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다능..

뿌나의 삘~~루다...이렇게...체험단 신청해봅니다.

이름도...코브라워킹 캬~~~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에서 제주올레 친구신발 지정을 기념하여

 '코브라 140 / 240'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랙스타'의  '코브라 140 / 240' 라인은

제주 올레길처럼 거칠고 다양한 환경에서도 발에 무리없이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제주 올레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인 흙 길, 돌 길, 바닷 길, 산 길, 들 길, 자갈 길 등에서

발과 발목을 보호하고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하여

신발 내부의 습기는 내 보내고 외부의 물은 막아

쾌적한 아웃도어 워킹, 트레킹, 트레일 활동이 가능하다.      

-코브라워킹 소개에서 발췌-

 

 

코브라워킹 체험단 모집으로 바로가기 클릭

http://www.naturepost.co.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5&no=444


이번 '코브라 워킹 140 / 240'의 체험단 모집은 2월 24일(수)부터 3월 6일(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총 10명이며,

선발된 인원은 일정 기간 동안 무상으로 증정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그에 관련한 자신의 느낌을 작성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제주올레 친구기업'인 '트렉스타'는 소비자가 '코브라 워킹 140 / 240'을 구매 시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제주 여행자 센터의 건립 기금으로 후원한다고 밝혔다.

'제주여행자센터'는 '사단법인제주올레'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평화로운 길을 만들기 위해 조성 중에 있다.

 

 

 

뿌나의 제주 이야기....ㅋㅋ 궁금하시면 클릭!!

 

 

[제주여행]올레길 17코스마지막과 올레길 18코스 시작점에는 제주동문재래시장 있다는 것 아시는지요??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134

 

 

 

억새보다 뿌나형님~!!  억새가 가득한 아끈다랑쉬 오름에서 2/2↙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371

 

 

 

 

코브라 워킹 2014년 행사때 !? ㅋㅋ

 

2014년에는...못했지만도...

2016년에는...희망을 가져본담서...

올레길 친구신발 코브라 워킹!!!

신고시포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