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투어/전세계여행 투어

투어정보/에어부산 - 내몽고여행 후허하오터(呼和浩特,호화호특) 쿠부치 사막 이제는 부산에서 출발하네요..캬~오!!!

728x90
SMALL

 내몽고 후허하오터(呼和浩特,호화호특) 쿠부치 사막 이제는 부산에서 출발하네요..캬~오!!!

투어정보/에어부산

 

 

 

 

요즘은 세계여행이 점점 저렴하고...편안해지는 듯..

좋은 정보가 있었서 공유해봅니다.ㅎㅎ

 

별빛 가득한 초원 + 다이나믹 사막을 원하신다면...이렇게 다가가는 방법도 있네요..ㅎㅎ

 

내몽고 후허하오터 가보자능...ㅋㅋ

아~ 가고잡아요..ㅎㅎ

(끝없는 욕심쟁이 뿌나..ㅋㅋ)

좋은 정보라 벗님들과~나누어봅니다.

 

 

부산에서 2시간 50분 캬~ 내몽고가 그뚜..후허하오터 쿠부치 사막이...

 

이사진은 에어부산 내몽고 후허하오터 쿠부치 사막 사진을 옮겨온 것입니다.

 

 

 

AIR BUSAN

 

에어부산 홈피가기

https://rsvweb.airbusan.com/content/individual/

 

내옴고 후허하오터

쿠부치 사막도 보공, 시라무런초원도보공, 징기즈칸릉도 보고, 왕소군묘도보고, 내몽고 박물관도 보고, 미대소촌도 보는..와~우!!!

 

저축해야 겠다능..ㅋㅋ

뿌나 갠적으로 쿠부치 사막에는 땡긴담서..ㅎㅎ

 

 

쪼매 아쉬운것은 부정기편이라는 거~~ ㅋ

이러다 고객이 많아지면..바로~ 정기편이 생길 수도...일딴 응원합니다.!!!

벗님들도 에어부산 후허하오터 운항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이 될 수 있다능...

기억들하삼~

 

 

 

 

 

FLY & EVENT

 

이글들은 메일로 온 정보를 제가 공유하는 것입니다.!! ㅋ

 

9월탑승 오픈 자료 /최대 60% 할인...와~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