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투어/이벤트광고 투어

[해외여행] 우리는 지금 대만으로 간다! 대박 이벤트 진행중 ^ ^;;;

728x90
SMALL

 

28389

우리는 지금 대만으로 간다! 대박 이벤트 진행중 ^ ^;;;

타이페이 & 가오슝

 

 

 

 

 

높고 파란 하늘이 가을을 느끼게 하는 계절..

비행기타고 어디론가 가고픈 요즘!!!!

 

벗님들에게 희소식~!!!

글만 적고 기회를 기다린다 ㅎㅎㅎㅎ

 

빠른 소식 알리미 뿌나 뉴스~ ㅎㅎ

 

 

우리는 지금 대만으로 간다!  최저 총 운임 228,500원부터

(요가격이면 좋다고 사료됨 기회가 왔담서)

타이페이의 가오슝!! 가자요!!!

 

 

 

이런 파란 하늘!!!

여행 매니아라면!!!

 

감성이 풍부한 벗님이라면!!

떠나는 거얌...ㅎㅎㅎㅎ

대박

 

 

 

 

 

BX는 에어부산의 항공코드명입니다.

에어부산이 부산경남지역 취준생들을 응원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