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기장맛집/한맛 - 가격대비 성능!!! 강추 선지국 비빔밥 맛과 양까지 충족 오마나 !? ㅋㅋ

728x90
SMALL

가격대비 성능!!! 강추 선지국 비빔밥 맛과 양까지 충족 오마나 !? ㅋㅋ

 

 

바쁜 하루하루...

우연히 맛보는 곳에서의 충복감으로...

느껴지는 순간이 있담서..

 

뿌나 여행좋아...마구마구 댕기다보면..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선지국 비빔밥이 이가격! 말이 된다고 생각하심(?)

벗님들 ㅋㅋ

 

암튼..이런곳은 사랑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뿌나입니당..ㅎㅎ

히~ ^ ^;;;

 

이곳 근처 지나시면 한번 들려보삼!!

뿌나는 감탄사 연발함서..묵었다능..ㅎㅎ

 

역쉬~ 더운 여름에는 비빔밥~대박!!

비오는 날 선지국 말을 해서 무엇하리요!!!

 

자 그럼...맛한번 보자요~ ㅎㅎ

 

참고로...스맛폰임을 이해해주시공..ㅋ

(역쉬 프로가 되기에는 아직도 덜 익은 뿌나입니당 ㅜㅜ..ㅋ)

 

 

 

 일딴 머슴밥 스타일~

주방의 아주머님..손아주 커담서~ ㅎㅎ

 

먹고나면 리필도 꽁짜(?) 이러면 남은 것 없을 듯..ㅜㅡ..

시부적 걱정이되는 뿌나 ..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듯..ㅎㅎ

 

 

딱!!! 요렇게 밑반찬 나옵니당..

역쉬~ 모자란다 하시면 바리(로) 갔다줍니당

바쁠땐...셀프입니당..ㅎㅎ

 

 

 

 

 선지국은 3,500원

비빔밥은 4,000원

 

뿌나 강조하는 성능대비 효과~ 대박!!!

 

부정하시는 벗님 하지마삼~

뿌나 흥이 깨어지니..ㅋㅋㅋ

 

암튼 그래도 이정도면 상입니다요~ ㅎㅎ

 

 

 

 

밑반찬의 맛도 좋았다능..ㅎㅎ

 

 

 

 

 양도 장난이 아니람서..ㅎㅎ

 

함께한 동생은 비빔밥도 먹고 선지국도 한그릇 더~ 헌디 돈은 그냥 비빔밥만 받으시는 사장님!!!

좀~ 짱인 듯..ㅎㅎ

 

웃음과 여유가 한맛의 대표인 듯했습니당..

이글을 빌려서 땡스입니당..ㅎㅎ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양손으로 비벼도 되잔애~ ㅋㅋㅋㅋ

 

 딱~ !! 엄마표같은 맛!!!

 

벗님~~ 이리오이소예~ 함께 하자구예~ ㅎㅎㅎ

뿌나는 이런 정서가 맞는 듯..ㅎㅎㅎ

 

히~~~ ^ ^;;;

 

 

 

 

 아점으로 딱!! 좋았담서..ㅎㅎ

 

 

 

아~ 왜이케 자꾸 줄어드는시..ㅜㅡ...

 영자 언니의 한스린 절규~~내는 밥이 줄어들 수록...눈물이 나고 슬프진다는..

감정이입이 되는 순간 ㅋㅋㅋ

 

점점 뻥돌이가 되어가는 뿌나..

그래도 모가 좋은지..ㅋㅋㅋ

이렇게 블로깅해봅니당..ㅎㅎ

 

 

함께해요..벗님들~ ㅎㅎㅎ

 

 

 

이렇게 먹고 저렇게 먹고..

그리고 또 먹고..ㅎㅎ

 

인심이 딱!! 기장 인심이람서..

넘 넘 친절하시공..많이 주신담서...ㅋ

 

한맛

(큰한에 아마도 맛이것죠!?)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징..ㅎㅎ

 

쩝..이곳은 전화번호 없삼..ㅋ

옆집은 있삼..ㅎㅎ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주차는 쪼매 먼곳 골목길에 대시공..

도로변은 간혹 주차금지 차량이 끌고가기도함!!!주의 ㅜㅜ

 

찾아가실때는 바로 옆집 기장미모헤어 네비에 찍고 찾아가세요 ㅋㅋ

(친절한 뿌나씨~)

미모헤어

051 - 722 - 5941

 

 

 

 

 

요렇게 딱 존재합니당..ㅎㅎ

 

앞도로는 편도 2차선 ^ ^;;;

 

물은 셀프라는 거~ ㅎㅎ

 

 

 

 

사장님의 맘을 느끼는 곳(?)

망구 뿌나생각 ㅋㅋㅋ

 

아님 말공...ㅎㅎ

 

 

이날 뿌나의 시선을 끌어준 꽃!! 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