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영화OST감상

[인도영화]I LOVE MY INDIA 나의 사랑 인디아~(인도) ^^

728x90
SMALL

I LOVE MY INDIA

 

 

인도의 북쪽 시킴주나 다이질링 같는 느낌인디..

안타깝네요...

 

레도 사진으로 본 것이라 비슷하기도 하공..중요한 것은 인도란 것..ㅋㅋㅋ

 

그냥 좋타요~~ ㅎㅎㅎㅎ

 

하트3

 

제가 본곳이 그쪽방향이라...

넓은 대지(들판)는 인도의 당연한 모습이공..ㅎㅎㅎ

 

쪼매 된 영화의 모습..ㅎㅎ

 

중요한것은 인도를 사랑한다는 노래죠..

 

뿌나도 그냥 좋아서뤼~~~ ㅎㅎㅎㅎ

 

 

 

 

 

 

보너스

인도적인 영상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