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인천]밥한끼 하자해서 갔는뎅..거나하다 못해 거대했던 밥상 고맙다 친구야~^^ 산과 바다愛 왕대통수라찜.

728x90
SMALL

기가 맥히고 코가 맥(막)히는 식당을 소개합니다..ㅎㅎㅎㅎ

 

오랜 친구가..꼭...밥 한끼 하자고...그랬습니다...

 

서로가 바쁘다 보니..차일 피일 하다...어떻게...만남을 가졌습니다..^^;;;

 

우정이 몬(무엇인)지...안보면 보고싶고 보면..서로 시큰 둥 하는....ㅋㅋㅋ 그래서 ..친구인가 봅니다..ㅎㅎ

 

어떻게...해서 초딩인 자기 어릴적 친구도 보고 저도 만나고 겸사 겸사..우리는 인천에서 만났습니다..^^;;

 

그리고는 나한테 밥한끼 손다는 것이 무슨...궁궐에서 왕들이 나 먹는 정말 거나한 밥상보다 더~한 거대한 밥상을 받아봅니다..^^;;

 

어제...해도지횟집 올리고...벗님들 ...짜증이 좀 났을 수도 있는데...오늘 뿌나가 또...올려서...블로그 폭발할까!?..두렵지만..ㅎㅎ

 

벗님들....넓은 맘으로 이해해 주삼..뿌나..나름 열심히..정보 제공 하잔아요..ㅎㅎ ㅎ

 

그래서...뿌나..너무나..특이하고 거대한 밥상을 받아보았기에...공유하고파 이렇게 올려봅니다.....(욕하지마소서~~~뿌나개인적인 생각이니 ㅜㅜ)

 

친구야~~~ 고맙다..친구~야...^^;;;

 

우짜지..내도 ..싸야는뎅....ㅠㅠ...어디 이만한 곳이 있을까나!? ㅠㅠ...걱정이넹..묵을 때는 좋았는뎅..

 

손모양클릭!!!

벗님에게 행운이 ^^;;;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고 각각 여러개를 하여도 문제가 없습니다.

추천은 뿌나를 힘나게 하는 원천입니다.소심

 

 

 

 

보이시죠..벗님들 ^^;;; 요거이 중간찜입니다.

먹다가 지치는..^^;;; 이름하여 왕대통수라찜이라꼬!!!

 

 

 

크고 긴~~~인..대다무가 찜통에 들어갔다..나온 것입니다..

아주 뜨거우니 조심하란 말쌈~~ ㅎㅎㅎ

 

찜대통안에는 약 20여가지의  요리가 있었습니다.

오리훈제, 칠면조, 인삼, 전복, 돼지수육, 연뿌리, 단호박, 완두땅콩, 소라, 수공소세지, 찜계란, 새우, 고구마, 문어....

뿌나의 한계를....먹다가..종이에 적기도 그래서뤼~~ ㅋㅋㅋ (ㅠㅠ)

 

 

대나무의 효능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대나무는 그생명력 만큼이나 건강 효능에도 상당히 대나무 죽순에 많이 함유된 타이로신은 체내의 생화확적 대사를 촉진시켜 고혈압이나 중풍치료에 좋습니다.

필수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산과 리놀렌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비만 효과까지 있구요, 다이어트에도 정말 좋은 식품 입니다.

섬유질이 풍부해서 변비나 치질에 매우 효과적이구요, 당뇨, 대장암, 성인병을 예방하는데는 으뜸이라고 합니다. 담을 식혀주거나, 제거하고 흡연자의 가래를 해소시키는데도 탁월 합니다.

암세포까지 억제하는 효과까지 있다고 밝혀진 대나무!!!

세균이나 곰팡이에 대한 소독살균 및 소염 효과가 높아져서 피부미용, 아토피, 무좀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정성으로 만드는 왕대통수라찜이라...

맛이 깊었나 !!?? ㅎㅎㅎㅎ

 

 

대통을 열면...푸짐한 음식들이 나타납니다...

 여는 순간...그윽한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뿌나..순간...얼음이였담서...ㅎㅎ

그..향의 느낌이..깊은 것있죠..^^;; 

 

맛집의 음식은 눈으로 코로 입으로 향으로 그리고 손맛으로..ㅋㅋㅋㅋㅋ

ㅍ ㅎㅎㅎ

 

 

찬 그릇이 이정도면 참 ..아이디어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반찬그릇이..운치가 있지 않나요?? ㅎㅎ

 

완전이뻐

 

 

밥먹자

 

색달랐던 고동과 수제 소세지의 맛!!!

 

 

전복을 보는 순간 안타까워습니다..저..비싼...전복을 생 그대로 먹어도 되는데...란 순간 생각이...ㅎㅎㅎㅎ

맛을 보는 순간에..호~~이렇게 먹어도..또..새로운 맛이..ㅎㅎㅎㅎ

참..맛은 다양합니다...ㅎㅎㅎ

 

 

저희가 먹은 것은 5~6인용 입니다..중간것이거덩요..ㅎㅎ

70,000원 상입니다...

우린 6명이 먹었거덩요..ㅎㅎㅎㅎ

가격대비..성능...모...가까운 분들과 소중한 시간은 충분하리라는..뿌나생각 ^^;;;

 

더~큰것은...대통이 더~크답니다...헐~~ !!!!

그럼...중간것두 이정도인디..대자는..어느 정도의 대통찜이 나오는지..ㅋㅋㅋㅋ

상상이 안되었다는..ㅋㅋㅋㅋ

참..혹시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은 2시간전에 예악이 필수라는 것 잊지마세요..ㅎㅎ

 

 

 

 

 

 

친구가...저보구 인삼을 먹어라 했습니다..ㅜㅜ..뿌나..감동...

그 많은 친구중에 가장 멀리서 왔다고....

뿌나 이날 감동먹었습니다...

2차...겜비랑...3차 기타등등에..뿌나..가..쌈지 던을 썼다눈...ㅋㅋㅋ

 

 

다양한 먹거리의 쌈은 우리의 식감을 자극하는..

오묘한 맛을 던져주는...또..다른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오리훈제와 족발의 만남(?)

연한 살코기가...씹히는 혀의 자극은 극치를 맛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씹지도 않았는데...그냥...쑤~~욱~~목구녕(멍)을 타고 갑니다...쩝.....히~~~~

 

 

 

 

 

 

 

 

 

 

기름끼가 쪽~빠진...그래서 더~..맛이..쫄깃 쫄깃했나봅니다..ㅎㅎㅎ

찜으로 먹는 맛의 이유(?) ㅋㅋㅋ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담백함이 보여요..^^;;

아~오늘 뿌나 무리수를 둡니다..

그냥...맛집 정보제공으로 끝내야하는뎅..

점점...깊어지고 있습니다..ㅎㅎㅎ

 

식감이 참 다양하게 전달되어옵니다...씹을 수록...담백함이 배가 된다할까...

 

 

기름끼가 많을 듯했는데...이상하게...깔끔한 맛인데요~

 

 

뜬금없이 왠 좋은데이...이곳은 인천...좋은데이는 부산 술...

부산에서도 소문이나서 손님이 맛나게 먹고간다는 징표로다...두고 가셨다네요..

모~ 자랑이 대단했네요..ㅎㅎ

 

뿌나고향은 부산..왠지...쫌땡긴다눈..ㅋㅋㅋㅋㅋ

그래소..좋은데이 한잔에...이렇게..쌈으로다..ㅎㅎㅎ 드셨보는 ..것두...^^;;;;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대통 영양밥 ^^;;;

여기는 다~~대나무로 만듭니다..이렇게 공기밥마져~~ ㅎㅎㅎㅎ

 

대박

 

 

 

왠 고추 하시겠지만...영양밥과 고추 캬~~이..아삭함과 함께..오는 고소한 ..밥맛~

이렇게 밥이 맛나도 되는 겁니까?? ㅎㅎ

 

새우반찬에..ㅎㅎㅎ 연뿌리...그리고 전복 ^^;;;

모~~웰빙..이자리에 다~있는 듯...

 

한끼...이렇게 호사를 누려도 될찌...

벗님들~~~ 지송합니다..ㅎㅎㅎ

연이틀~~아주...뿌나가 나쁜넘 됩니다....ㅜㅡ.....(다분히...연타를 때리는 뿌나의 의도~~ ㅋㅋ)

 

  

 

왕대통 수라식단

 

대 (8 ~ 10인) 120,000원

중 ( 5 ~ 6인) 70,000원

소 ( 3 ~ 4인) 50,000원

별도 대통약밥은 2,000원

 

필히 2시간 전 예약~한다네요..ㅎㅎㅎ

 

산과 바다愛 왕대통수라찜.

전문점

032 - 881 - 7766

011 - 9927 - 1296

 인천시 남구 용현동 548 - 65번지(주차장은 주변이 다~주차장인 듯..ㅎㅎㅎ)

 

 

 

이렇게 전시되어 있는 술은

10월부터는...

매주 주말마다 1분을 추첨해서 ^^;;;

선물로 드린답니다..

 

준비된 음식점은 무엇이 틀려도 틀립니다..

가까이 사는 분은 좋겠다..ㅎㅎㅎㅎ쌩유

 

 

뿌나가...요사진을 올린것은...가격으로...말할 수 없는 포스가 있기때문입니다..^^;;;

이곳 사장님은..산사나이...^^;;;

오랜 세월 산과 친하게 지내시다..이렇게 음식점을 내었다 합니다....

 

나이거사줘

그래서 담은 술이 많다네요...ㅎㅎㅎ

뿌나 그닥 술을 좋아하지 않치만..요기 있는 것은 약술이기에..

호기심이...쭈~~~욱...땡긴담서..ㅎㅎㅎㅎ

 

한쪽벽면은 넓은 창이였는데...대나무가 있는 것이..이곳이 대통찜가게임을 느끼게 해줍니다..ㅎㅎ

 

 

벽 한켠에 붙어있는 액자의 글귀가..뿌나의 시선을 빼았네요..ㅎㅎ

 

우리의 손님

엊그제 오신손님 오늘도 오셨군요

변찮고 찾아주신 반가운 우리손님

정성을 모아담아 따뜻한 인정으로

즐겁게 드시옵고 가실때 기쁜마음

안녕히 가시옵고 또다시 오셨으면

 

 

 

극과 극 ㅋㅋㅋㅋㅋ 보고 있나 친구!!!

 

마

 

잘뭇다!!!! ㅎㅎㅎㅎㅎㅎ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790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