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용혜원

728x90
SMALL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 용혜원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마음에 은밀한 사랑을
심어놓은 그대가
그리움의 그림자만
길게 남기고 떠났다

내 영혼까지 찾아오는 그대를
마음대로 사랑할 수 없다면
그 무엇으로 살아갈 수 있을까

생각 속에선
너를 만나 미치도록 좋아하는데
흐르는 세월 속에
깊이 파고드는
그리움의 갈증을 어찌할 수가 없다

그대를 사랑할 수 없다면
그 허무함을
무엇으로 다 감당할 수 있을까

나는 언제나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free counters 

 

2786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