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진기명기엽기

[댄스여행]스포츠댄스의 종결자~~ 호~~~앙증이 따로엄따!!! ㅎㅎㅎ

728x90
SMALL

 

뿌나가 스포츠댄싱을 좋아합니다..^^;;;

물론 잘하지는 못하구요...흉내만 냅니다..

헌디~~

볼줄은 압니다..^^;;;;

 

여기 출연자...예술입니다....

캬~~

 

클나무는 떡잎(?) 부터 안다눈뎅..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습니다..

바리~~~ ^^;;

보시죠....ㅎㅎㅎㅎ

 

우짜스까낭~~ㅋㅋㅋㅋ 저..허리~~ 부러질 듯...ㅋㅋㅋ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