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작년 겨울....방황하는 영혼이였던 순간....숨을 잠깐 멈추게 했던....이글이 땡긴다~ ^^

728x90
SMALL

 

【 나는 다시 꿈을 꾼다..

 

꿈이야 새로이 꾸면 되는일...


머무름과 떠남을,

 

만남과 헤어짐을,

 

들숨과 날숨이 공존하는 이 가을..


노마드 같은 생활의 반복에서도

 

그 속에서 허락되는 최소한의 편의와 안락함을 찾으면 될 일이다...

 

 

내가 어릴시절...일기장에 썼던 글이다...

그때는 문학과..삶이...참..버그울때였다...

 

그리고 근 25년이 지나고...

이글을 어느 블로그에서 읽었다...

숨이 순간 머졌다....

남자도 아니고..여자분이...저렇게 썼다...

 

정말..만나고 싶다..대화를 하고싶다..

.저 심정을 안다면....그와는...삶의..주파수가 같으리라....

 

최소한의 살아있슴을..표현한.....그냥...내게 최소한의 ..그땐 어떻게든 버텨야했다..나...의모습

그때는 그랬다...

젊으서닌깐...그리고 어려서닌깐...몰라서닌깐...

 

처서라..그런가....그냥..오랜만에..우연히..이글을 또..본다.....

 

 

 

  

     

      free counters 

 

2785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