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대한민국 맛집 지도 3탄 경상편 뿌나 맛집 대박글 2순위 둥지식당을 다시 찾아보다 ^^

728x90
SMALL

벌써 꽤나 시간이 지났네요..^^

 

뿌나 소개하고 다음 맛집 뷰에 떠서..

 

깜놀하게 만든 둥지식당 다시 찾아보았습니다..^^

 

여전히...많은 손님과 변함없는 친절...^^;;;

 

그리고 맛도 여전하였네요..ㅎㅎ

 

궁금하신분은...^^ 첨 소개한 글을 올려봅니다..ㅎㅎ

 

[맛집창원]오늘 점심은 푸짐한 한정식 옹기솥 밥돌이전문 "둥지식당" 에서.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193

 

 

 

 

 

너무 변해도...좋지 안찬아요...^^;;;

둥지식당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친절하고 부지런한 사장님과 아주머니들 ^^;;

 

정신 없으신 것도...^^;;;;

 

 

 

 

 

 

 

 

 

 

 

 

 

 

 

 

 

 

 

 

1인당 7,000원입당...

2인이상 ^^;;; 가셨야하구요...

많은 분과 드실때는.예약하는 것 잊지마세요..ㅎㅎㅎ

055-297-2962

 

내부의 모습...^^;;;

꼭 집같다는....그만큼...친숙미는 있다는..-뿌나생각-

 

 

 

 

 

 

  

     

      free counters 

 

2782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