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더운 여름에는 역쉬~열무국수가 딱이잖아요!!?? 벗님들! "국수쟁이"

728x90
SMALL

연휴잘보내셨는지요...^^;;

다들 많은 다사다난이 있었겠죠..^^

뿌나도 나름 바빳답니당...

 

자~~또 일상으로 돌아온...^^;;; 5월의 마지막주입니다.

 

날씨가 이제는 제법 덥습니다...

조금만 걸어도 등짝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계절이..벌써 온 듯 합니다.

뿌나가 추운 것은 못 견디지만..더운 여름은 잘~~납니당..ㅎㅎㅎ

 

벗님들도 알다시피...그 덥다는 인도, 중동도 뿌나..잘~돌아댕깁니다..

 

아주 더울 때마다..시원한 면이 땡기는 계절..^^;;;

 

바로 국수~~이맛~아입니까??? ^^

( 한발들고 깽깽이 뛰는 모션~~개그맨 ㅎㅎ흉내 ㅋㅋ)

 

 

캬~~열무와 면의 만남 ^^;;;;

어떻할껴...어떻할껴!!!! ㅎㅎㅎ 여기는 국수쟁이 입니다..ㅎㅎ

 

 

요렇게 한상 됩니당..ㅎㅎㅎ

단출하지만 왠~~~지~큰 느낌..ㅎㅎㅎㅎ

뿌나가 배가 고팟다는 이야기지요..ㅋㅋㅋㅋㅋ

 

 

바~알간 궁물(국물)과 고소한 참깨...그리고 시원하고 매콤한 열무의 향연~~~ㅋㅋㅋㅋㅋ

 

 

캬~~^^ 푸짐한 양과~맛깔쓰러움의 시각적 효과~~~

바리(바로) 비벼봅니당..ㅎㅎㅎ

 

 

깍뚜기(?) ㅋㅋㅋ 조폭과는 아무상관없습니다..ㅎㅎ

 

 

뿌나의 젖가락이 빨라집니다...

입에서 감기는 면빨과 열무의 아싹함이 입안가득...순식간에..목구멍으로 넘어가버립니다...

엌스~~ㅎㅎㅎ

숨도 안쉬고 마구마구 폭풍 흡입....

 

 

좀심심하다 싶으면 깍두기도 하나 입으로 가져가 봅니다..^^;;;

아싹아싹하는 것이 열무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 옵니다..

 

 

보이시죠...순식간에 량이 줄어더는 모습...ㅜㅡ..아~답답해집니다...

벌써부터 속은 시원하고 팔뚝에는 닭살(?) 알죠...추우면 전해지는 그 느낌

 

벗님들 서늘한 것과는 (소름돋는) 차원이 틀린 겁니당..ㅎㅎㅎ

헐~~깔끔하니...궁물까장...싹~~비웠습니다...정말...쩝...순식간에 무슨일이 일어났습니당...

 

뿌나가 먹은 것은 열무국수

 

한그릇 6,000원 (쪼매 셉니당 -뿌나생각-)

곱빼기는 1,000원추가입니다..ㅎㅎ

 

점심시간은 좀 피해달라는 사장님의 간곡한 부탁(?) 12시부터 1시 아마 이시간에 젤루 많이 갈끕니다...

사람 심리가 그렇찬아요..ㅋㅋㅋ 좀 기다렸다 먹으면 더~맛나는 겁니당..ㅎㅎ -뿌나생각-

 

 

단체석도 구비해 있습니다.^^;;;

국수쟁이입니다.

 055 282 - 5003

010 - 2662 - 5623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36 - 18

 

 

넓은 단체석~~ㅎㅎㅎㅎ

 

 

 가격표랑 국수류는 주문시에 곱배기를 미리 말해달랍니다..ㅎㅎㅎㅎ

 

 

큰길가 한국전력이 보이는 곳 에 이렇게 스탠드 간판이 ㅋㅋ(PoP물) 있습니다..^^;;

맛난 시간되세요..ㅎㅎ

오늘 점심...어때요?? ㅎㅎㅎㅎ

 

 

 

  

     

      free counters 

 

2774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