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펄럭이는 만국기 캬~~개업입니당 ㅎㅎㅎㅎ ""양평해장국""

728x90
SMALL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얼마 멀지 않는 곳에

 

해장국집 개업을 한다...(순전히 만국기 보공 알았담서).

 

뿌나...혹여(호기심발똥ㅋ) 함서...시식을 해본다..ㅎㅎ

 

간만에 먹어보는 우거지해장국 ^^;;;

 

호~~~입에 맞다...시간 나는 대로 종류별로다..ㅋㅋㅋ 먹어보는 호사를 누려야겠다..

 

입맛이 없고..그냥..그럴땐...ㅎㅎㅎ

 

벗님들...한끼식사로는 푸짐하죠..!?(뿌나만 그리 생각하낭...ㅜㅡ)

 

먹고나면...뿌듯한 것이 해장국..ㅎㅎㅎ

 

벗과 함께 소주한잔이라도..할라치면..^^ ..해장국이 짱~~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여기가 체인점인 듯합니다(요즘은 체인점두 맛나면 포스팅합니당)

 

창녕의 양평해장국 포스팅한 기억이 있는뎅..ㅎㅎㅎ(본디 선지국이 이곳의 주메인으로 아는디 ?? ㅋ)

 

고기가 맛났거덩요..ㅎㅎ 여기서도 잘먹었다는...^^;;;

 

 

오늘의 주인공 우거지탕되것습니당..ㅎㅎㅎ

 

 

물은 셀프입니당 ^^;;; 

 

 

깔끔하게 집게와 앞접시 ㅎㅎ 

 

 

풀샷!! 때려주시공..ㅎㅎㅎㅎ 

 

 

요고요고 살코기 되겠습니당..ㅎㅎㅎ

 

 

우거지랑 살코기랑 ^^;;; 양파 된장에..석~ ㅎㅎㅎ 입가로 가져가 봅니당..ㅎㅎㅎ

요고 요맛 ^^;;; 히~~~드셔보삼..ㅎㅎ

 

 

 

뿌나는 멀티로 먹습니당...첨에는 고기와 우거지위주로다...그리고 국물에...밥을 말아 먹습니다..^^;;;

 

 

아~참..넘 깨끗한 것아냐...ㅋㅋㅋㅋ

 

 

 

양평해장국

055 - 295 - 1922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경남은행방향(창원시청방향큰도로변)

 경남은행(본점) 맞은편에서 조금 더 가야합니당. ㅎㅎ

그럼 만국기(현재)펄럭입니당.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양평 우거지해장국 6,000원 ^^

 

쇠고기국밥 5,000원

선지국 6,000원

내장탕 8,000원

 

내장수육 대 30,000원 중 20,000원

내장전골 대 30,000원 중 20,000원

 

콩나물해장국 6,000원

촌국수 4,000원

콩국수 5,000원

 

갈등했습니다..우거지국이냐..촌국수냐 콩국수냐

ㅋㅋㅋ 결론은...다음에 콩국수를 먹고 오늘은 우거지국으로 갔습니다..ㅎㅎㅎ

 

 

 

오늘의 주인공 ㅎㅎㅎ 양평우거지탕 ^^ 

 

 

분명 한그릇에서 나온 뼈다귀입니당.ㅎㅎㅎㅎ 

량은 흡족했습니다..ㅎㅎ

 

 

대박나세요 ^^ 오픈 흔적이 있기에...ㅎㅎㅎ

 

 

 

 

  

     

      free counters 

 

2771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