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아름답고 영원한 사랑을 -좋은글에서-

728x90
SMALL

 

 

아름답고 영원한 사랑을



아름답게 사랑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어깨에 포근하게 기대어
꿈속같은 행복에 취해보고 싶고.
강가가 보이는 카페의 창가에 앉아서
당신과 옛이야기도 하고 싶습니다.

겉만 아름답게 보이는게 아니라
우리들의 사랑에서도 아름다운 향내가 나는
그런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점심을 라면 한끼로 때워도
비싼 스테이크 한 조각 먹은 것 보다 더
맛있는.그런 때묻지 않고 순수한 사랑으로
당신을 감싸주고 싶습니다.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쁜 날에는 버스를 타고
교외로 나가 일회용 사진기로
한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깊지 않은 사랑이라면 거절하겠습니다.
진심이 담기지 않은 사랑이라면 거부하겠습니다.

참으로 저를 사랑하고 아껴줄 수 있는 사람만이
제가 없으면 안될 것 같은 사람이라면
그때서야 저는 마음의 문을 열어
다시 사랑이란 것에 목을 메고 싶습니다.

사랑하면서 웃을 수도 울 수도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사랑이 그래 왔듯이
두번 다시는 실수를 범하지 않겠습니다.

완벽한 사랑은 아니더라도
후회없는 사랑을 할 것입니다.

먼 훗날이 되더라도 제가 책임질 수 있는 사랑을
고집부리거나 상처가 되는 말들은
자제하고 억제하겠지만
아름답고 예쁜 말들은 아낌없이 주겠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
제 일생에서 잊혀지지 않을 사랑
마지막 사랑을
만들어 보고싶습니다.


-좋은글 중에서-

 

  

     

      free counters 

 

2768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