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유용한팁/가고픈세계정보

[남극여행]가고픈 곳 영상으로보는 재미 호~~~^^ 기가막힌 반전....배타고남극가기

728x90
SMALL

 뿌나는 남극이 참 궁금합니다...

눈으로 확인하고픈 맘 간절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았습니다...

호~~남극은 이렇쿤요...

참 대단한 인간의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언젠가...한번은 가고싶은데...젊을때가 좋겠죠..^^

 

추위를 싫어하는 뿌나인뎅....ㅠㅠ....ㅎㅎ

 

 

남극의 모습입니다....

 

 

우리의 씩씩한 팽귄들...ㅋㅋㅋㅋㅋ

팽귄없다~~~ㅋㅋㅋㅋ!!!!

 

자~~여러분의 8분..아깝지 않을껍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