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웃기도해

공감이 가는...명견들과...바라보는...1짐승(?).... 3초의 여유(?) 빵텨졌네요..

728x90
SMALL

조금은..긴장한 연이틀이....잠깐의 휴식으로..편안함을 느끼는 순간에...

 

오늘 쭈니 빵텨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명견이..내가 아닐까란...섬득함을 ...느끼면서.....ㅎㅎㅎㅎㅎ

 

벗님들..어때요?? ㅎㅎㅎ

 

대박~~ㅎㅎㅎㅎ 추천..ㅋㅋ

 

 

"여신유감님의 3초매너"

 

 

  

     

      free counters    

 

2757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