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진기명기엽기

오늘하루..웃으면서...월욜병 이겨내기...쭈니의 팁!!! ^^***

728x90
SMALL

 

아침시간부터 듁여서 지송 ㅠㅠ...그러나..듁여야~~삽니당..ㅎㅎㅎㅎㅎㅎ

 

 

 

 

놀라지 마세요..^^;;;;

이제..눈의 매직이 시작됩니다..ㅎㅎㅎㅎ

내차는 어디에 있는거얌..ㅡ,.ㅡ;;;;

 

 

 

 

지는 살면서...꼬양이가..이렇게도 변하는 구낭...하는 것을 느꼈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ㅎㅎ

이놈의 괴양이..표정이 예술입니다...ㅋㅋㅋㅋㅋ

 

 

 

  

     

              free counters      

 

 

2752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