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 영화에 푸~~욱 빠져 있는 쭈니 ^^;;;; 멋나는 인도영화소개합니다.

728x90
SMALL

인도 영화 <딜왈레 둘하니아 레 자엥게 Dilwale Dulhania Le Jayenge (1995)>

세계 최장 상영 기네스 기록 영화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한글자막 상영작품

 

제가 한글로님을 참 좋아합니다..

벌써..알고 지낸지가 꽤 되었죠..

물론 한글로님은 절 기억못합니다..조금은 알겠죠...^^;;;

창원 제 클럽에서 인도영화를 상영하고 싶다고했죠....하지만..반대를 했죠..^^;;

그래서 대중화는 못 시켜지만..제 갠적으로는 ...한글로님을 참 좋아합니다..ㅎㅎㅎ

 

이제는 그래도..상영관도 찾은 듯하고..

인도대사관과 긴밀한 ..관계를 가지는 것 같구..축하드립니다..

인도는 그의 한해에 생산되는 영화가 약 500편은 될것입니다..

그중에 7주일도 상영을 못하고 극장에서 내려지는 영화가 허다하죠 ^^

 

어느 나라던...영화 문화는 그렇습니다..

특히 인도는 ..한나라 개인 생산 영화로는 아마...세계 제일이라 생각합니다..ㅎㅎㅎ

 

쭈니가 오늘 소개하려는 영화는 한국 번역 " 용감한 자가 신부를 데려가리")

입니다....

 

한글로님이 이영화를 2006년에 인도에서 10년동안 영화관 상영작이라고 소개했으니...

지금 2012년이니...지금까지 한다면...어마어마하죠 ^^;;;

그리고 한글로님의 노력으로 2011년 대한민국에서 저작권자인 야쉬라즈 필름(Yash Raj Films)

후원으로 한국 인도 영화 협회의 첫 상영작이 되네요 ^^;;;

 

그리고 2011년 6월 소개할때까지 인도에서 상영하고 있었다니..^^;;;

오늘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암튼 대단하죠..^^!!??

 

추카추카 나마스떼!!! 슈크리아~~~^^;;;;;

 

2011/6/26 (일)오후2시 /한국인도영화 협회 창립기념작. 딜왈레 둘하니아 레 자엔게(Dilwale Dulhania Le Jayenge)

 상영했죠 ^^;;;;

 

나마스떼!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Bollywood Lovers)은 2001년 12월에 시작된 인터넷 커뮤니티입니다. 올해로 10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동안 한국에 인도 영화의 씨앗을 뿌리기 위해, 건전하고 합법적인 인도 영화의 상륙을 위해서 많은 일을 해 왔습니다.


이제 2011년 6월을 기해, 우리는 "한국 인도 영화 협회(Korea Indian Film Association)"을 창립하고, 그동안의 한 발자국 더 나아간 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변화는, 상영회의 완벽한 합법화입니다. 오늘 이 순간 이후부터의 모든 상영회는 저작권자의 상영허락을 받고서 이루어집니다. 


첫번재 영화는 "딜왈레 둘하니아 레 자엔게(Dilwale Dulhania Le Jayenge / 용감한 자가 신부를 데려가리 (1995)"입니다. 1995년 개봉되었고, 샤룩칸-까졸 커플의 대박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저작권자인 야쉬라즈 필름(Yash Raj Films)에서는 한국 인도 영화 협회의 창립 기념작으로 상영을 정식 허락했습니다.

 

 

한국 인도 영화 협회              클릭            http://cafe.daum.net/indiamovie

이렇게 한국 인도 영화 협회를 소개 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한글로님의 오랜 숙원이 이루어졌서 너무나 기쁩니다..ㅎㅎ

수고하셨습니다..ㅎㅎ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