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장추억네팔]포카라 나이트 ^^ 클럽 네팔, 일본, 한국 3개국사람들....

728x90
SMALL

여행을 다니다보면...스쳐가는 인연들이 참 많다..

물론 난 기억한다..이렇게...사진이라도 매년 볼 수 있으니...

허나 그 사진 속의 주인공들은...깊은 인연은 아닌 경우가 참 많다..

네팔의 포카라

우리로 치면 나이트 클럽...

그곳에서 만난

네팔인

일본인(내가 꼬뎌겨서 댈꼬갔당)

한국인(쭈니동수)

네팔인의 소식과 일본인의 소식은 없다....ㅜㅡ...

물론 한국인 동수는 지금도 연락하는 좋은 동생이다...

벌써...사회인이 되어서...월급받았다고 맛난 것 싸준단다...기특한 녀석..군데..말뿐이당..ㅋㅋㅋㅋ

연락하면..정신없이 바쁘단다...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망강한 일본 여성..^^;;; 이표정은 참 오래오래..간다..

그리고 네팔분..이분도..그날..자기가 접근해서..좋은 친구가 되고싶단다...그리고 저표정...하나도 변하지 않은...얼굴...그렇게 하루가 갔다...^^;;;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2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