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진기명기엽기

투철한 직업정신.....배워야합니다...

728x90
SMALL

 

 

혹여 짜증나는 일이 아침에 있었다면....

 

한번 웃자고..쭈니가 올려봅니다....

 

오늘도 미소짓는 그렇게 더불어 살아보자구요..벗님들 ^^;;;;

 

 

자~~길을 비켜주세요~~~ㅎㅎㅎㅎㅎ!!!!!!!

직업정신은 이정도는 돼~줘야~^^;;;;

 

 

울~~~~주인님을 살려주세요 ㅠㅠ;;;

간절함은 인간이나 동물이나 같나봅니다..^^

쭈니는 왜..궙을까요!!?? ㅎㅎㅎㅎ

 

 

저두 히힛~ 벗님들 웃었다면...추천 한방...^^*

한번눌러주이소~~예~

써비스정신 ㅋㅋㅋ

꾸~~욱예...밑에 숫자도 좋아요~~~`ㅎㅎㅎㅎ

 

 

 

 

27392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