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유용한팁/세상신비멋&맛

세계 최고의 갑부...의 집은??.와~~~~~~우!!!빌게츠집맞아!!??

728x90
SMALL

 

 

 

일단 붉은 선 안쪽이 빌게이츠 소유의 땅이라네요...

 

 

 

 

 

 

 

 

 

제 잭적 소견으로는....요트계류장인디....음..마야....몇대나....ㅎㅎㅎㅎ

 

 

 

 

 

 

 

조기 수족관은 함성이다..아니다..설이 많구요....ㅋㅋㅋㅋ

 

 

 

그의 영화 속의 그...슈퍼카...베트맨의..차와...암튼..여러가지..해서 만든...ㅎㅎㅎㅎㅎ

 

암튼...의심가는 벗님은 이리로..연락해보세요..ㅎㅎ

 

http://www.microsoft.com/presspass/exec/billg/

 

착칸~빌은 답을 주리라 믿습니당..ㅎㅎㅎㅎ


 

넘 열받지 마시구요..벗님들..열심히...짱구 굴려서..

운영체제 수준의 프로그램이나..ㅎㅎㅎ

한국인의 저력으로다...

쌈박한 것 하나...맹걸어보자구요..ㅎㅎㅎ

 

잡스가 한말이 기억난다...

Stay Hungry. Stay Foolish

 

 

27324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