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투어/이벤트광고 투어

[스크랩] [당첨후기입니다]유럽축제사전....잘받아서 잘 보고있습니다..

728x90
SMALL

 

요책을 참..많이들 그리워했을터...ㅎㅎㅎㅎ

제가 이벤트에 당첨되고....받고..그리고 빨랑 후기를 올려야하는데...

다보고 올려야한다는 이상한...혼자만의 생각에서 이러다...후기 못올리겠다 싶어서..

읽어보는 중에 올려봅니다...

 

흠흠흠!!!

우리 배길님들..배좀 아프시라공..ㅎㅎㅎ

 

28개국 101개의 유러피언 페스티벌속으로

유럽 축제 사전

요고요고 제가 정말 가지고 싶었던 책입니다..^^;;;

 

왜냐면...음...카니발을 좋아하닌깐..그리고 참 궁금했습니다....ㅎㅎㅎㅎ

 

 

유경숙님 넘 크게나오면..또..혹여..초상권 운운하실까봐서리..ㅎㅎㅎㅎ

암튼 이책다~보고는 트윗친구할까 생각중..ㅎㅎㅎㅎ

받아주실지 모르지만..ㅎㅎㅎ흠흠흠...

말이 필요없당..

이책하나면...유럽여행..게임아웃...^^;;;;

특히 부록으로 2011년 캐린드가 있다는...축제 캐린드..그것 그냥..들고 다니면서 봐두..

여행을 한층..업그레이드 시켜줄듯 보여요..ㅎㅎㅎ

이렇게 기쁨을 준...

배낭길잡이 운영진 여러분과...ㅎㅎㅎ

이책출판사 멘토르(Mentor)~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오디세우스의 친구 ㅎㅎㅎ

그리고 작가 유경숙님에게 감사합니다...

 

 

 

딱 포스가 작가입니당..ㅎㅎㅎㅎ

이분은 아마..카니발 전문 작가이신듯..ㅎㅎㅎ

이책말구도 카니발 로드란 책도 짓어셨다하네요..ㅎㅎ

 

짜~~~잔 !!!!!!

이렇게 시작됩니다....4년 6개월 동안 74개국 380개의 해외 축제들을 조사하였다

하네요.....

대단..왕짱!!!ㅎㅎㅎㅎㅎ

제가 다녀온 그리스

중세 재현페스티벌(그리스 로도스 섬)

그리스 파트라카니발 이렇게 두개가 올라와 있더라구요..ㅎㅎㅎ

 

터어키

국제 이즈미르 페스티벌과 메르신 국제 음악 페스티벌

이스탄불 국제 인형극제

쿠르반 바이람 축제...

아무래도..제가 다녀온 곳을 보게 되더라구요..ㅎㅎ

 

국제 이즈미르 페스티벌은

유명한 에페소 극장에서 하는 페스티벌로 그 상상으로도..

참 멋찐..축제일거란 생각을 한다..음..언젠가..가서 볼수 있다면...

세상에 그런 호사가 없을 것이당..ㅎㅎㅎ

나이가 어린 18~30세 영어 능통자라면...

자원봉사로...이 축제를 즐길수도 있다고 좋은 정보도 있다..

어디에..이책에..ㅎㅎㅎㅎㅎ

 

많은 정보를 지닌...이책을 추천하고싶다..

한권정도...집이나...

작은카페...

그런곳에 두면..더~빛날..책이라 생각한다...-쭈니생각-


★배낭 길잡이★ 유럽 배낭여행(http://cafe.daum.net/bpguide)

 

 

 

 

 

 

 

 

 

 

 

 

 

 

 

 

 

 

 

 

 

 

 

 

 

 


 





즐거운 유럽여행! 함께 나누는 추억!

──────────────────────────────────────────

 

 

★배낭길잡이★유럽 배낭여행

(http://cafe.daum.net/bpguide)



출처 : ★배낭길잡이★ 유럽 배낭여행
글쓴이 : 뿌리깊은나무 원글보기
메모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