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여행 쭈니고향 부산에서 밀면을 먹다.아~~비요~~ㅎㅎ

728x90
SMALL

 

 

 

팸투어를 하면서 서울에서 부산으로 왔다...

 

단장형님의 배려로~함께 서울에서 부산으로 온 것이다..

 

그렇게 시작된 부산투어~1박2일의 남동순환크루즈의 경험을 하게된다.-다음에 남동순환크루즈를 쓰공 ㅎㅎ -

 

 

 

 

어릴적부터 항상 먹고싶었던...밀면..더운 여름에도..맛나지만...^^;;;;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도 만두랑 함께 먹은 밀면의 아살함은....^^;;...나만 느끼는 감정인지..암튼..각설하공..ㅎㅎㅎ 

 

부산에는 밀면의 고장답다..참 많은 설이 난무한다..

 

요거이 물밀면....

 

 

이거이 비빔밀면....ㅎㅎㅎ

 

 

 

6.25때...이북에서 내려오신 냉면전문가가....미군의 밀가루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는 설이있고...

 

부산에서 오래 전해 내려오는 국수의 육수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중요한것은 이제 부산의 명물이 되었다는 거다...ㅎㅎㅎㅎ 그리고 참..묘~한 맛을 느낀다....

 

 

만두 되겠다...ㅎㅎ

 

 

부산역에서 가까운 걸어서 약 3분거리....이거 광고아니다..난 이집에서 얻어먹은적 없다...쭈니가 가서 쭈니가 돈내고 먹은 곳이다..^^;;;

 

혹여 부산을 찾는 분이 계시다면..이곳에서 밀면을 한번 더셔보는 것도 좋을 듯해서

쭈니 추천맛집되겠다..ㅎㅎㅎ

 

 

 

가격은 참 착하다^^*..

쭈니생각...ㅎㅎㅎ

 

 

가격보시공..ㅎㅎㅎㅎ

 

한켠에는 쭈니가 좋아 하는 명언이 있다...^^;;;;

 

인증샷!!! ㅎㅎ

 

27187

 

 

 

           배너 위젯                                                        

 

부산 남동순환크루즈 1박2일 설레는 불꽃축제 (10월 부산불꽃축제 계절이 왔네요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64

부산 해양대 해양레포츠 아카데미 팅기요트를 경험하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50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