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여행

부산 남동순환크루즈 1박2일 설레는 불꽃축제 (10월 부산불꽃축제 계절이 왔네요 ^^*)!!!

728x90
SMALL

가을날 팸투어 초대를 받아서 간 환상의 크루즈 1박2일

가장 가슴을 벅찬 10분!!!! 쭈니에게 삶의 아름다움은 많나봅니다.^^*

 

 

가을이 오면 다들...높은 하늘과 ...낙엽들...붉게 물든 저 산의 단풍들이 머리를 스치죠.

쭈니는 불꽃놀이가 가을을 연상시킬까요??...

 

다가오는 가을 축제 부산의 불꽃축제를 기대하며

조금 먼저 경험한 부산 1박2일 남동 순환크루즈 여행 불꽃축제의 밤을 소개합니다.

 

보너스로다 동영상도 있습니다..ㅎㅎ

 

높은 가을 하늘의 폭축의 환희가 그 어느 계절보다 아름다웠기 때문이겠죠..-쭈니생각-

 

평일에는 일본을 왔다갔다하고

주말에는 부산에서 여수까지 허니문, 연인, 가족여행을 남동순환크루즈가 합니다. ㅎㅎ

 

남동순환크루즈의 탑승기는 다음에 소개하구요.

오늘은 부산 불꽃축제에 즈음해서 최근에 경험한 남동 순환크루즈 1박2일여행 불꽃축제의 밤을 소개하려합니다...

 

설레는 크루즈에서의 많은 시간이 지나고 방송이 나옵니다.

조금후 갑판으로 나오시라고

많은 승객들이 3층의 가장 높은 갑판으로 나갑니다.

 

쭈니는 불꽃경험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디카 하나는 연속 동영상을 담고 다른 디카는 사진을 담습니다.

순간 행복했습니다..

무엇이 그리 감동인지..무엇이 그리 설레게 했는지...

폭주의 소리와 모양은 쭈니를 감동 먹게 했습니다....

 

벗님들~

 

이 가을 꼭!!! 아무리 바쁘시더라도 불꽃축제의 밤을 경험해 보세요 *^^* -쭈니추천-

 

 

 

 

 

 

 

                    

 

 

 

 

잘보시면 불꽃이 스마일도 있답니당..ㅎㅎㅎㅎ

잘보세요...

 

 

 

 

 

 

 

 

27179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