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웃기도해

[스크랩] 그냥 한번 웃어요

728x90
SMALL

 

 

 

 

 

 

 

 

분명히 계란이 계란을 낳은겨

 

바닷가에 인어 아가씨

 

주디좀 들이대지마 썅~

 

이런 티가 나온단다..ㅋㅋ

 

제발 날 두고 가지마세효~~~

 

이긋이~3개월만 지둘러바 넌 디져쓰~

 

흐미....집이 너무 작 ... 다...ㅠㅠ

 

형제들의 오참..^^

 

내 기어이 먹고 말텨~!!!

 

현명한 엄마의 알뜰 기저귀 아끼는 법 ㅋㅋㅋㅋㅋㅋ

 

현란한 봉춤..ㅋㅋ

 

나는 딸기도 아녀...그럿다고 키위는 더 아녀..그럼 뭐냐공~???

 

 
//  

 

 

 

 

 

 

 

 

 

 

 

 

 

 

 

 

창원3040친구만들기 , 3040 ,돌싱 , 7080 , 경남한울림

 

출처 : 창원3040친구만들기
글쓴이 : 제갈량(박권철) 원글보기
메모 : 쭈니나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