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1년 5월29일 Twitter 이야기

728x90
SMALL
  • profile
    오늘 밤은.....인도가 ...그립습니다.....이러다...바보라해도 될 듯...사람이 너무나 벅차다보면...아무생각도 못하나봅니다...인도를 다녀온 사람을 만나도....바보가 된 느낌!?..그런밤입니다..ㅎㅎ
  • profile
    @loveto62 요새는....ㅜㅡ 아래 위도 없었요....능력있는 옥이한테 말해보징?? ㅎㅎㅎㅎ 자슥이...ㅋㅋㅋㅋ
  • profile
    새벽두시에 자니 지금도 안주무실듯..ㅎㅎㅎ 여보세요~~~~ㅎㅎㅎRT @flowing_jien: @munandcom 아주아주 비싼 셤이요..시험 한 번 보는데 60만원이 넘어요~ - -;; 돈 때문에라도 바지런해지는...이 헝그리 정신 ㅋ~
  • profile
    @flowing_jien 스크린이 잼나나보죠...여자분들은 좋아하시는 듯...ㅋㅋ 난 그냥..연습장이 좋투만..ㅎㅎㅎ
  • profile
    한번씩 그럴때 있다..그냥..주절이 주절이 떠들고 싶을때..그러고도 아무 신경 안쓰여서면 할때...지란지교의 친구가 그립다..이것이 나이이간...꺙~~ㅎㅎㅎ 에공...먼소릴하는지..ㅎㅎ
  • profile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 profile
    오늘 트윗 친구분들...500명이 넘어 갈 듯 보이네요...이곳도 사람사는 곳인가 봅니다...그리고 모두가 문화인들(?) 모두가 좋은 인연으로 오래오래 서로를 알렸으면 좋겠습니다....모두 방갑습니다.^^
  • profile
    @flowing_jien 정말 궁금타...어떤셤인지...ㅜㅡ ......왜이러지..내가..ㅋㅋ
  • profile
    오늘은 지켜봤네요 ^^ 트윗 500을 넘겼습니다...세상을 살아가면서 저와 조금의 교감을 느끼는 분들이 500명이네요...신기하기도 하고..세상과 담쌓고 살고픈 것보다 이것이 조금은 낳은데요 고마워요 감사해요..저의 501분들...잘자요..^^....
  • profile
    우마이야 모스크: 시리아 남서부에 있다. 옛날부터 '동양의 진주'라고 불렸으며 661~750년 이슬람 제국의 수도였다. BC 3000년경 세워진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 http://blog.daum.net/munandcom/17433953
  • profile
    http://durl.me/97jc9 [Daum블로그]우마이야 모스크: 시리아 남서부에 있다. 옛날부터 '동양의 진주'라고 불렸으며 661~750년 이슬람 제국의 수도였다. BC 3000년경 세워진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라고 보는 학설이 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