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1년 5월20일 Twitter 이야기

728x90
SMALL
  • profile
    @callaaaaaa 이제 봤네요..잘자요 ^^;;; 푹~~~욱...
  • profile
  • profile
    인연 -피천득- 글중에서: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고, 보통 사람은 인연인 줄 알면서도 놓치고, 현명한 사람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 오늘 문득..... http://blog.daum.net/munandcom/17433897
  • profile
    http://durl.me/8ezfv [Daum블로그]인연 -피천득- 글중에서: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고, 보통 사람은 인연인 줄 알면서도 놓치고, 현명한 사람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낸다.’ 오늘 문득.....이글이 가슴에 스칩니
  • profile
    @ekiria 어떻한뎅..ㅠㅠ...
  • profile
    @yohjini ^^;;;;;넹~~
  • profile
    @ekiria ^^;;;;;;좋아요..그런 긍정적이 모드~~~ㅎㅎㅎ이키리아님 어디가낭...노파심에 걱정했넹...인재가 문제 생기면 국가적 손실이징..ㅎㅎ
  • profile
    ekiria 18:09|
    @munandcom 허허 900원으로 집에가는 방법을 택해야겠네요 좀 돌아가지만 ㅠㅠㅠ.
  • profile
    ekiria 18:10|
    @munandcom 허허 그리말씀해쥬시니 감사합니다 ㅠㅠ
  • profile
    @ekiria 나..이키리아님 팬이잔우~~걱정당연히 되징...내가 이키리아님 글을 얼매나 꼼꼼하게 보는뎅...트윗은 물론..ㅎㅎㅎ 암튼 잘들어가요..쩝...아님 그 미모로다...거리동냥(?)안되겠죠...쩝....
  • profile
    ekiria 18:15|
    @munandcom 으허허 ㅠㅡㅠ 그럴 미모가 아니라서요 흑흑 ㅋㅋㅋ 여튼 집엔 잘 오겠죠? 피쓰!
  • profile
    ㅋㅋ 나가 못산당...가겠죠?? 아닌가~RT @ekiria: @munandcom 으허허 ㅠㅡㅠ 그럴 미모가 아니라서요 흑흑 ㅋㅋㅋ 여튼 집엔 잘 오겠죠? 피쓰!
  • profile
    @CestLaVie218 오늘 이글에서 빵~~~터졌씁니당....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