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1년 5월9일 Twitter 이야기

728x90
SMALL
  • profile
    @kasedo 좋으시겠네요....^^;;;
  • profile
    오늘 여기는 날씨가 우중충에 비가 내리는 둥 마는 둥...이런 날씨는 젤루 싫어한다..내릴려면...확~~~안오려면..쨍쨍...ㅋㅋ 쩝..그렇습니다..즐거운하루 되세요~~ㅎㅎ
  • profile
    @kasedo ^^;;;;꿀~~~꺾~~~~!!! 히.....
  • profile
    @kasedo 춘희님...오늘...많이 ..웃게하네요...ㅎㅎㅎ
  • profile
    @kasedo 엄마, 아빠!?
  • profile
    @maverick_lab 왜 그런 생각이 더셨을까요..우연이...님글을 보공..질문해봅니당..ㅎㅎ
  • profile
    @lorcamoon 그것이 쉬울까요?? 그렇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안다는 것....님은 좀 짱인듯....^^;;;;
  • profile
    오늘 딱다섯분에게 질문을 했다..트윗하고 첨이당..ㅜㅡ 내말에 응답하지 않은 것이...왜...약간...억울하다는 생각이 들까요!?..ㅋㅋ쩝..그저 궁금해서 하는 질문이라..그런가...에효~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