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1년 4월21일 Twitter 이야기

728x90
SMALL
  • profile
    @kasedo 훅~~~궁금해 지네요...^^;;;
  • profile
    패이스북에 이상한 실험을 넘많이한다.그런다고 컨텐츠사용자들이 좋아할까? ㅡㅡ 아짜증나넹..ㅠㅠ
  • profile
    @kasedo ㅋㅋ
  • profile
    트윗이 ..대세다~...홀로시간을 보내는 사람에게 많은 힘이 될 듯 보인다..멍석을 깔아주면...못노는.바보..그런 바보가 나하나로 땡이였으면 좋겠다..지나간세월 그리운이가 그립다...나이가 들었다는 것이겠지..오늘밤은 그들이 기억나는 밤이다.
  • profile
    트윗..대세다~...홀로시간을 보내는 사람에게 많은 힘이 될 듯 보인다..멍석을 깔아주면...못노는.바보..그런 바보가 나하나로 땡이였으면 좋겠다..지나간세월 그리운이가 그립다...나이가 들었다는 것이겠지..오늘밤은 그들이 기억나는 밤이다.
  • profile
    트윗..대세다.홀로 시간을 보내는 사람에게 많은 힘이 될 듯 보인다..멍석을 깔아주면...못노는.바보..그런 바보가 나 하나로 땡이였으면 좋겠다..지나간세월 그리운이가 보고푸다..나이가 들었다는 것 .오늘밤은 그들이 기억나는 밤이다.
  • profile
    트윗..대세다 홀로 시간을 보내는 사람에게 많은 힘이 될 듯 보인다..멍석을 깔아주면 못노는 바보 그런 바보가 나 하나로 땡이였으면 좋겠다..지나간세월 그리운이가 보고푸다..나이가 들었다는 것 .오늘밤은 그들이 기억나는 밤이다.
  • profile
    @kasedo 춘희님아~~~^^ 안주무세요 컴이 아주 잘도시는 듯..요즘은 자주는 못왔지만...오늘은 님이 보이시는듯하넹 건강하세요...ㅎㅎㅎ
  • profile
    @ekiria 일찍일어났네요...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전이제 눈을 붙여야할 듯...ㅎㅎㅎ
  • profile
    ekiria 05:14|
    @munandcom 네 음 축구때문에요 ㅎㅎ
  • profile
    @ekiria 에키리아님!!! 좀짱인듯.ㅎㅎㅎㅎ 대단해요~
  • profile
    ekiria 05:21|
    @munandcom 지금 주무시는게 더 대단한듯요 ㅎㅎ 어서 주무세여~
  • profile
    @ekiria ^^;;일이 있었서요....히~~~~암튼 행복하고 즐거운하루되세요~ㅎㅎ
  • profile
    ekiria 05:26|
    @munandcom 넵 좋은하루!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