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그리스 Greece

산토리니에서다 못다올린사진들모음-세번째

728x90
SMALL

 

 

 

 

 

 

 

 

*안토니오 호텔사장님 ..고마워요 ^^;;;이렇게 인사밖에 못하넹...지송..

 

*안토니오호텔 윗층계단

 

*옥상

 

 

 

 

*산토니오에서 빠져나올때의 우리가 탄 페리호~~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포스의 조카 ^^;;;

 

*이제 터어키로간다....

 

*ㅋㅋㅋㅋㅋㅋ

 

*요놈의 포스가 장난이 아니였다는...ㅎㅎㅎㅎ

 

*도도한 저....넘....ㅎㅎㅎㅎㅎㅎ

 

*빈집에 먹이를 둔다...그리고 온동네 괴양이들이..모여든다....나눠사는 여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