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그리스 Greece

D-0 인천공항에서 도착하는 그리스 아테네까지

728x90
SMALL

 

26877

 

기다림....기다림...

모든것의 시작은 기다림이기도 한듯...

출발시간을 기다리는 모습은...약간은 흥분되고...기대되고...조금은 긴장하는...설레임의 복합적...맘 ^^;;;

 

*쭌이여행사진에는 항상 있다, 없다....ㅋㅋㅋ(유치하지만....)

조금은 지쳐보이는..긴장과 설레임의 만감이지 않을까??^^

 

뱅기로이동하는 동안의 게이트 통과는 한국이지만..한국땅이 아닌곳으로 들어간다~ 티켓팅을하고...수화물을 맡기고 간소한 작은 가방만을 간직한체....뱅기안으로 발걸음을 옮긴다...이제가는거야~~~~^^;;;

 

* 뱅기의 남자승무원 터어키항공

 

뱅기가 생각했던것보다는 깨끗했다...앗싸~~~~~~~~^^;;;

티켓팅할때는...참 힘들었다..조금이라도 싼 티켓을 위해서~수없이 예약하고 취소하고...그런덕에~많은 도움이 되었다...도와준 많은 분들에게 이글을 통해서 감사드립니당~~~~

 

*게이트에서 나은이~

 

*깔끔한 별다섯개의 터어키의 파키스탄악콘호텔(?)

 

*별이 다섯개를 증명하는 의미로다.

 

 

 

 

본디 항공사는 ...경유지의 경유시간이 10시간을 지나가면 공항사에서 제공하는 패키지가 투어를하거나 호텔에서 휴식인데 우리는 일딴 호텔에서 쉬는것을 선택 했다.

 여행은 좋은 항공사를 이용하는것이 여러모로~ ^^;;;

쩝...그래도...뱅기값에 많은 좌우를 하지만...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인천공항을 떠났다...첫번째 경유지 터어키의 이스탄불

생각보다는 따뜻했다....

나중에는 터어키가 춥다는 것을 알았다...어찌나 땅떵이가 커는지..ㅋㅋ우리나라의 약 7배 ^^;; 부러울따름이다..

자연의 선택받음은....어마어마하게 부러웠다...

선택받은 땅~~~땅~~~땅 터어키~~~~

 

그것도 별다섯개의 호텔에서 ㅋㅋ 쉬었다..

호텔갈때까징...나의 흡연이..ㅜㅜ

터어키공항의 내부는 흡연실이 없다는 것 ㅠㅠ 충격이였다..나름 좀다녔는데..흡연실이 공항밖에 있다는 것..ㅜㅜ

여러분도 터어키에갈때..흡연자라면...인천공항을 출발하면서 부터는 다음 흡연할때까지....오랜시간....걸린다는 정보를 드립니당..ㅎㅎㅎ

 

*갈아탄뱅기안 조금은 작아졌다~

 

뱅기안 이스탄불을 떠난다는 액정의 가르침...좋은 시대에 산다...뱅기안에서 뱅기가 어케되는 지를 다가르쳐준다...

ㅋㅋㅋㅋ 난 행복한사람...

이렇게 그리스의 아테네를 향에서간다...한국시간이 여기보다 7시간정도 빠르다..그러니 난 ㅋㅋ시간으로는 조금이익을 봤다...다만 돌아갈때는 그만큼 잃겠징....ㅎㅎㅎ

그래도 좋다 ^^;;;

한국을 떠나왔다...

지금부터는 다 잊는 것이다...

오로지 현재에만 충실하자...그리고 느끼자~^^;;;;

그리스의아테네 버스안

 

*사람사는 곳은 다 비슷한듯~아테네의 거리이당

 

첫 여행치고는 긴장없이

화사한 웃음을 보여주는 조카의 미소~(참 대견한넘이당^^;;; )

 

 

약 2시간30분의 비행 그리고 도착한 여행의 시작지 그리스의 아테네

날씨는 우리를 방겨줄려...해맑았다..겨울이라고 하기엔....

늦가을의 한국이랄까~

내가 신기해 했던 신들의 땅...제우스, 아폴로등등...

그 신전들이 아련거린다...

유럽...그렇게 그리워했던..유럽...그곳에  썻다~

몹시 설레인다.....심장의 두근거림이...온몸을 강타한다.....

벅차다....이순간이 있게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

리고 사랑한다....

날알고있는 모든 이들에게 꼭 맘을 전하고싶다..

알제 사랑한데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