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강나루 사계 정원 낙동강 둔치 유채단지 내 ^^;;;

728x90
SMALL

발빠른 뿌나(요즘은 그닥 ㅋㅋ)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생활 밀착형 정원이 창녕군에 있는 것 

아시는 분 손!

수국정원과 암석원,

계류정원,

강바람정원

이색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만남의 장소와 버스킹 장소로 사랑받는 곳

창녕군에 생겼다능...

남지 유채밭 행사를 하는 곳.

주차장 넓고

내년이 기대되는 곳이기도 하죠. 

 

뿌나의 발빠른...

정보 통신

이곳은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변

강나루 사계 정원 낙동강 둔치람서...

 

느낌만으로도

가을 만추 느낄 수 있는 곳...

11월 26일 이람서...

만개한 억새와 수국

계류정원의 조용한 물소리와 

어우러진 강나루 사계 정원 ^^;;;

창녕군 남지읍을 지나신다면

이곳에서

커피한잔의 분위기를 느껴보시란!!!

 

실외정원으로

이정도면

산책, 산보 고급지다는 뿌나의 생각!

벗님들 생각은 !?

 

겨울 초입

소설이 지나서니

겨울날

따뜻한 느낌의 야외 정원에서

한가한 여유시간을 만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뿌나는 잠깐이였지만...

느낌가득

내년을 기다려지는 맘이 간절....하게....

 

파란 하늘이 좋았던 날...

너는 그렇게 늘

파랫구나....!!!!

 

낙동강변

유채꽃 축제 현장

남지 체육공원 주변

낙동강 둔치

강나루 사계 공원에서 뿌나였담서..ㅎㅎㅎ

창녕군 남지읍

강나루 사계 공원

 

주차장 무지 넓어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