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따오기 봤다! 녀석들...

728x90
SMALL

가을이 

짖어가는 요즘입니다.

 

벗님들~ 안녕하시지요!?

뿌나의 

가을 타기

따오기 쫓아가기...

우포늪

따오기복원센터앞에서

결심을 하고 지켜보았답니다.

하늘로 날아가는 따오기를 보는 순간...

어찌나 이쁘던지...

올 가을 

따오기 마주 보기 

미션~클리어! ㅎㅎㅎㅎ

주변으로 

백로들도 있구요...

천둥오리며

왜가리는 

텃새가 된 지 오래인 듯합니다.

따오기 복원센터 앞

무논에서

방황하는 따오기 녀석들도

눈에 들어오구요.

건너편 우포늪에서는

기러기도 보입니다.

평화롭던 우포늪의 일상들...

따오기도 보고

왜가리도 보고

기러기도 보고

천둥오리도 보고...

 

오랜만에

기분 좋은 트레킹이었답니다.

가을

햇살이 좋았던 날

벗님들!

이 가을이 지나가는 날

단풍놀이에

따오기 보기도 넣어보심이 어떨지!?

 각종 새들의

보고 우포늪

그곳에서

비상하는 따오기들!!!

(물론 장담은 못합니다. 녀석들이 워낙 낯을 가려서..ㅜㅡ)

그래도

주변의 경관을 보시는 것만으로도

2023년 가을 추억 만들기 여행은 아름답다는데 한표!!! ^^;;;

요즘은 우포늪이

거의 천상의 하루입니다.

파란 하늘

파란 반영...

 

그곳에서 느끼는

가을 한 때...

그리고

창녕군의 자랑

복원 따오기들...

뿌나의 가을은

따오기랑 함께였다는...

너무나 좋았던

휴일...

힐링도 하고

자연도 느끼고

2023년의 우포늪 가을과 만났네요.

사초군락지의

갈대들과 억새들...

그 무리에 함께 

가을의 순간을 맛보기도 하고...

눈부신 숲길의 운치도 느끼면서...

뿌나의 하루가 행복했다는...

따오기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응원도 했답니다.

우포늪

따오기 복원센터에서는

벌써 200여 마리 이상 방생을 하여

야생에서

가을 따오기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창녕군청제공

따오기의 멋나는 비상도 보시고

우포늪의 가을도 느껴보시란!!!

뿌나의 우포늪 따오기와 함께하는 

시간들

아름다운 젊은 날의 추억으로 가슴에 남을 듯합니다.

창녕군청제공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