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따오기/창녕여행 - 모곡마을 무논 따오기 녀석들...ㅋ

728x90
SMALL

따오기의 일상은

조금은 심심할 듯...

우포늪 주변 마을 모곡리 모곡마을 무논은 

참 유명한 곳이죠..

 

새롭게 따오기 새끼랑 가족 둥지가 있었고...

모곡마을 무논에서는

늘 3~4마리가 상존하고

왜가리며 중대백로가 한두마리는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물론 안보일 때도 있습니다. ㅠㅠ

 

따오기 야생방사로 

많은 관심을 받는

우포늪 

따오기 복원센터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수고 하고계십니다.

벗님들의 

관심과 응원은

많은 수고 하시는 분들께 

큰힘이 됩니다.

 

응원해주삼!!!!

 

중대백로의 고고함 ^^;;;

녀석

따오기가 없으면 나름

인기가 있을텐데...

비상하는 모습은 

백로나 왜가리도 멋남...

 

물론 따오기의 화려한 자태에는 조금 모자란 듯..하지만도...홍홍홍!!! ㅋ

 

조일 무논에서 이러고 놉니다.

가까이가면 멀어져가고..

멀어져가면 다가오는 

무한 반복..ㅋㅋ

 

오랜시간 지켜보다보면...

화려한 날개짓은

오랜시간 지켜본 무료함을 

요런 모습이랄까!? ㅎㅎ

날려줄 만큼 

멋나고 좋습니다.

 

마을 여성회관 앞마당 무논에서

볼 수있는 풍경들...

어르신들은

언제든지 

웃는 웃음으로 맞이해주셔서 

정겹습니다.

이 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ㅎㅎ

행복하소서!!!!

 

이제 부터는

잠깐 따오기들의 장난을 보자는...ㅎㅎ

 

 

어떻게 느낌이 오시나요!? ㅎㅎ

짧게 따오기 소개를 해드린 이유랄까!?

오늘은

늘 이렇게 많은 사진을 담지만

소개하는 사진은 거의 몇장 안되죠!?

오늘은

벗님들께

따오기 보러 오시란 !!!!!

 

따스한 날

소풍중에도

이렇게

따오기랑

함께

하는 자연에서의 몇시간은

소중한 벗님들이 힐링의 시간이 된다능..

뿌나 생각 ㅎㅎㅎㅎㅎ

세상의 멍들은 무척 많치만

따오기랑

멍때리기 하면

또 

그 맛이 있습니다.

참!!!

추울때는 멍때리기 하지마삼...

감기들림....

쉿!!!

뿌나는 ...ㅠㅠ...아팟따는 것은 안비밀..ㅋㅋㅋㅋ

 

꼭 자작나무같죠!?

이럼이 기억나지 않는다능..

하지만

먼 산에 보여지는 하얀 느낌...

참 좋습니다.

 

쪽벌 뚝방에서 바라보는

우포늪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수많은 철새떼는 

어디로 가는 걸까요!?

 

모곡리에서 징검다리는 가깝습니다.

이곳에서의 

산책도 소중한 시간이 될 듯...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