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고반식당 마산산호점에서 숙성한돈 맛보닷! ^^

728x90
SMALL

날씨가

쌀쌀한 느낌이 들고

입맛은 그닥일 때

땡기는 것중하나

숙성한 꼬기에 소주(?) 한잔 ㅋ

뿌나의 일상...

벗님들~ 하이룽 ^^;;;

뿌나 간만에

시내한번 댕겨 왔다능...

 

마산야구장 주변의 고반식당

마산 산호점

간만에 고급지게 맛보는 돼지고기맛!

우리는 

이것을 스테이크 느낌이라 전한다..ㅎㅎ

일딴

한잔 자~알 살펴보시고...

풀샷은 기본

그리고

주변찬들...

뿌나는 늘~

강조한다.

이렇게

음식점을 소개하면서

이집만의 스타일을 알고 가신다면

한 층더 부담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

 

뿌나의 개인 생각이라는 것

잊지마시랏!

뿌나는 맛의 감별사도 아니며...

맛집 전문가도 아닙니다.

굿이...

말하면

많이 다닌 것은 사실! ㅎㅎ

그리고

곁반찬 중에

젤루 없으면 허전한 

푸짐한 듯

느낌 있는 찜 ^^;;;계란

고반식당에서도 만났다능...

쪼~아!!! ㅋ

꼭!

먼저 맛을 본다능...

이렇게 

한숫가락 

퍼서..

벗님~~~아~ 하시공..

잡셔봐!

 

그리고

숯불과 불판 올라가시고

꼬기 등장하시고...

 

이곳 고반 스텝분들이

꼬기도 이뿌게 요리해 주십니다. ^^;;

요고요고 고급진 스타~일..ㅎㅎ

왜~뿌나는 이런

숯불에서도 불멍을 하고 싶을까요!?

(도통 알 수가 없는 뿌나입니다. ) 

그리고 익어가는 

꼬기의 풍성함과 향~!

꼬기의 크기가 궁금하시다면 ^^;;

일반 숟가락 하나 얻어주시공..ㅎㅎ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귀전을 때리면

소리없이 넘어가는 침...

느낌 있다능...

 

말이 필요 없습니다.

아~하시공!

들어갑니다.!!!

뿌나는 

아직도 

고기가 거시기 한지

꼭!

밥과 국을 함께 먹어야하는 ...ㅠㅠ...

식습관...

옆지기는 꼬기만 드신다능..(부럽다면서...)

각종 야채와 함게

쌈으로도

그냥 꼬기로도..

방풍 고사리류에...

캬~

다양한 식감으로 

다가옵니다.

 

그리고

된장국밥과 같은 

오랜만에 맛보는

엄마의 손길 맛!!!

(이날 뿌나는 된장국밥에 반했다능...)

 

왜 울 엄마가 보고싶을까요!?

국한 숟가락에...

꼬기쌈...

이렇게 뿌나는 

한끼의 식사를 고급(?)지게 먹었답니다.

늘~

벗님들께 지송함..맴...아시죠!?

맛난 정보 함께 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의 마산야구장 주변

고반식당에서

마산 산호점이라해서...옆을 보는 순간

세상에..

전국에 쫘~~~악 깔렸두만요....

제가

서울, 경기권에는 몇번 가봤는데..

맛이...좋았다능...

이곳 마산 산호점 고반식당에서도 

친절한 스텝분의 도움으로

맛나게 얌얌얌!!!

이글을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먹어습니다." 

고반식당

055- 222- 4939

마산산호점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동 31-13

(주차장 있슴)

 

728x90
LIST